‘루미다이어트’ 2017년 3월 뉴욕 럭셔리 테크쇼 2번째 초청 눈길
‘루미다이어트’ 2017년 3월 뉴욕 럭셔리 테크쇼 2번째 초청 눈길
  • 승인 2017.03.29 09: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루미다이어트가 지난 2017년 3월 23일 진행된 뉴욕 럭셔리 테크쇼에 국내 브랜드로 유일하게 초청돼 이목을 집중시켰다.

전 세계의 관심을 모은 이번 행사에는 테슬라, 블랙베리, 야마하 등 세계 유수의 브랜드가 참여했고, 국내 브랜드로는 유일하게 루미다이어트가 초청되어 어깨를 나란히 했다.

루미다이어트 관계자는 “전세계적으로 VIP고객들을 상대로 하는 럭셔리 테크쇼에 국내 업계 최초로 연속 2번이나 초청을 받았다”면서 “앞서 루미다이어트는 할리우드에서 진행된 제 48회 ‘이미지 어워드 기프트’로 초청돼 시상식 공식 다이어트 벨트로도 선정되는 등 전세계적으로 인정 받는 각종 큰 행사에 지속적으로 초청 받고 있다”고 전했다.

이번 럭셔리테크쇼는 작년 로스엔젤레스 럭셔리 테크쇼 보다 규모가 2배 커진 행사로 까다로운 심사를 통해 통과한 제품들만 초청되는 행사로 잘 알려져 있다.

또한 전세계에서 권위 있는 최첨단 기술 브랜드들의 제품들이 참석해 전세계 해외 언론 및 미디어의 취재 경쟁도 치열하게 펼쳐지는 가운데 각국 트렌드 혁신업계 등 많은 인사들이 참여하는 쇼다.

이번 뉴욕 럭셔리 테크쇼 제품군의 카테고리는 비즈니스 전자제품, 자동차, 건강기기, 가정용오디오, 경주용 시뮬레이터 등이 포함됐다.

한편 루미다이어트는 제품의 고급스러운 이미지와 더불어 건강하고 매력적인 배우 김사랑을 모델로 발탁시켜 국내에서도 높은 선호도를 얻고 있다.

더블에이치의 웨어러블 다이어트 벨트 루미다이어트는 현재 국내에서도 한정수량으로 판매되고 있다.

또한 14회 매진 시까지 구매하지 못한 고객들을 위해 앙코르 행사가 오는 2017년 03월 30일 23시50분부터 00시00분까지 총 70분 동안 CJ오쇼핑을 통해 한정수량으로 추가적인 방송이 진행될 예정이다. 관련 문의는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루미다이어트 또는 대표전화를 통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