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생일] 3.30 아스트로 차은우, 현실판 만찢남…얼굴천채의 빛봄일
[오늘★생일] 3.30 아스트로 차은우, 현실판 만찢남…얼굴천채의 빛봄일
  • 승인 2017.03.30 15: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늘(30일)은 아스트로 차은우의 생일이다. 1997년 3월 30일에 태어난 차은우는 아스트로에서 비주얼 담당이다. 유독 돋보이는 미모는 차은우에게 ‘얼굴천재’라는 별명을 만들어줬다. 이외에도 아스트로 흰티남, 도전 골든벨 한림예고 등 다양한 외모 별명을 소유하고 있다.

차은우는 꼼꼼한 성격과 준비성으로 ‘차파고’라는 별명이 있기도 하다. 차은우는 SBS 예능프로그램 ‘정글의 법칙 뉴칼레도니아’ 편에 출연, 출연진들의 사전조사와 함께 미리 섬에 대한 정보를 가이드급으로 조사해 ‘차파고’라는 별명을 얻었다. ‘해피투게더’에서도 같이 나오는 출연진들의 정보를 적은 노트를 들고 와서 웃음을 선사하기도 했다.

멤버 내에서는 잘생긴 엄마이면서도 착한 허당으로 통한다. 과거 진행한 기획코너에서 라키는 은우에게 “항상 꾸준히 열심히 하는 성실한 은우형. 너무 착하고 성실해서, 형한테는 뭔가를 배워야 할 것만 같은 그런 느낌”이라고 말했다.

진진은 “우리 은우는 아스트로의 엄마 같은 존재. 잔소리도 많이 하고 뒤에서 멤버들을 항상 챙기는 그런 착한 동생”이라고 설명했다.(해당 기사:[스타★롤링] ‘판타지오뮤직’ 아스트로, 알수록 반전 있는 6명의 매력 소년)

   
 

★ 차은우 연관 검색어 : 차은우 학창시절

차은우는 tvN '문제적 남자'에 출연해 학창 시절 독서 토론, 영어, 논술 등에서의 다채로운 수상한 경력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차은우는 이날 자신의 학창 시절 성적표를 공개했는데, 전교 회장 출신이라는 사실도 밝혀져 눈길을 모았다. 또 학창시절 성적을 묻자 차은우는 "제일 잘했을 때는 전교 3등 했었다. 못 했을 때는 20등"이라고 말하며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 사진으로 보는 차은우의 매력

   
 
   
 
   
 
   
 
   
 
   
 
   
 
   
 
   
 
   
 
   
 
   
 
   
 
   
 
   
 

[스타서울TV 송초롱 기자 / 사진=스타서울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