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가 좋다’] 신작 업데이트·신의 애드리브 등…‘스파이더맨: 홈커밍’·‘파운더’·‘미이라’·‘임금님의 사건수첩’·‘보통사람’·‘콩: 스컬 아일랜드’·‘걸리버 여행기’‘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 2’ 등
[‘영화가 좋다’] 신작 업데이트·신의 애드리브 등…‘스파이더맨: 홈커밍’·‘파운더’·‘미이라’·‘임금님의 사건수첩’·‘보통사람’·‘콩: 스컬 아일랜드’·‘걸리버 여행기’‘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 2’ 등
  • 승인 2017.04.15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영화가 좋다’]

‘영화가 좋다’에서 ‘보통사람’, ‘스파이더맨: 홈커밍’, ‘파운더’, ‘미이라’ 등 다양한 영화가 소개된다.

15일 오전 방송되는 KBS 2TV ‘영화가 좋다’에는 신작 업데이트, 도도한 영화, 소문의 시작 등의 코너가 진행된다.

▶ 친절한 기리씨

 

‘보통사람’ (2017)

(감독 : 김봉한 / 출연 : 손현주, 장혁)

평범하지 않았던 시대,

평범하게 살고 싶었던 보통사람들의 특별한 이야기가 시작된다!

열심히 범인 잡아 국가에 충성하는 강력계 형사이자 사랑하는 아내, 아들과 함께 2층 양옥집에서 번듯하게 살아보는 것이 소원인 평범한 가장 성진. 그날도 불철주야 범인 검거에 나섰던 성진은 우연히 검거한 수상한 용의자 태성이 대한민국 최초의 연쇄살인범일 수도 있다는 정황을 포착하게 되고, 이로 인해 안기부 실장 규남이 주도하는 은밀한 공작에 자신도 모르는 사이 깊숙이 가담하게 된다.

한편, 성진과는 가족과도 같은 막역한 사이인 자유일보 기자 재진은 취재 중 이 사건의 수상한 낌새를 눈치채고 성진에게 이쯤에서 손을 떼는 것이 좋겠다고 말하지만, 다리가 불편한 아들의 수술을 약속받은 성진은 규남의 불편한 제안을 받아들이고 만다.

아버지로서 할 수밖에 없었던 선택, 이것이 도리어 성진과 가족들을 더욱 위험에 빠트리고 그의 삶을 송두리째 흔들기 시작하는데….

▶ 신작 업데이트

‘스파이더맨: 홈커밍’ (2017)

(감독 : 존 왓츠 / 출연 : 톰 홀랜드,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허세와 정의감 모두 가진 새로운 ‘스파이더맨’의 등장!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에서 센세이셔널한 데뷔를 알린 어린 피터 파커(스파이더맨)가 자신만의 새로운 정체성을 찾아 나선다.

어벤저스와의 놀라운 경험을 만끽한 피터 파커는 멘토 ‘토니 스타크(아이언맨)의 관리를 받게 되고. 자신의 평범한 일상으로 돌아가려 하지만 빌런 벌처가 등장하며 자신이 소중하게 생각하던 모든 것들이 위협을 받게 된다.

▶ 도도한 영화

‘파운더’ (2017)

(감독 : 존 리 행콕 / 출연 : 마이클 키튼, 린다 카델리니)

맥도날드를 갖고 싶었던 남자 세상을 집어삼키다!

1954년 미국. 52세의 한물간 세일즈맨 레이는 밀크셰이크 믹서기를 팔며 전국을 돌아다니던 중 캘리포니아에서 ‘맥도날드’라는 식당을 발견한다.

주문한 지 30초 만에 햄버거가 나오는 혁신적인 스피디 시스템과 식당으로 몰려드는 엄청난 인파, 그리고 강렬한 ‘황금 아치’에 매료된 ‘레이’는 며칠 뒤 ‘맥도날드’ 형제를 찾아가 그들의 이름을 건 프랜차이즈를 제안한다.

오랜 설득 끝에 계약을 체결하지만 공격적인 사업가 ‘레이’와 원칙주의자 ‘맥도날드’ 형제는 사사건건 갈등을 빚는다. 답답함을 느낀 ‘레이’는 ‘맥도날드’ 형제의 의견을 무시한 채 사업을 확장하기 시작하는데….

▶ 신작 업데이트

‘미이라’ (2017)

(감독 : 알렉스 커츠만 / 출연 : 톰 크루즈, 소피아 부텔라)

전 세계적인 흥행 시리즈 ‘미이라’, 10년 만에 리부트 되어 돌아온다!

비행기 추락 사고로 인해 신들과 괴물들의 세상을 경험한 닉이 천 년 만에 부활한 미이라 아마네트 공주와 맞서게 되는데….

▶ 소문의 시작

‘임금님의 사건수첩’ (2017)

(감독 : 문현성 / 출연 : 이선균, 안재홍)

모든 사건은 직접 파헤쳐야 직성이 풀리는 총명한 왕 ‘예종’. 그를 보좌하기 위해 학식, 가문, 외모(?)는 물론 한 번 본 것은 절대 잊지 않는 비상한 재주까지 겸비한 신입 사관 ‘이서’가 임명된다. 하지만 의욕과 달리 어리바리한 행동을 일삼던 이서는 예종의 따가운 눈총을 한 몸에 받으며 고된 궁궐 생활을 시작한다.

때마침 한양에 괴이한 소문이 돌기 시작하고, 예종은 모든 소문과 사건이 심상치 않음을 직감한다. 예종과 이서는 모든 과학적 지식과 견문을 총동원, 괴소문의 실체를 파헤치기 위해 나서는데….

사건 쫓는 임금 X 임금 쫓는 신입 사관, 궁 넘고 담 넘는 유쾌한 과학수사가 시작된다!

▶ 1+1

‘콩: 스컬 아일랜드’ (2017)

(감독 : 조던 복트-로버츠 / 출연 : 톰 히들스턴, 사무엘 L.잭슨)

왕이 깨어났다! 적도 깨어났다! 괴수 빅매치! KONG IS KING! 지구의 왕은 우리가 아니다!

전 세계 누구에게도 알려지지 않은 미지의 섬 스컬 아일랜드. 어느 날 세상에 존재하는 괴생명체를 쫓는 ‘모나크’ 팀은 위성이 이 섬에 무언가를 포착했다는 정보를 입수한다. 이에 모나크의 수장이자 탐사 팀의 리더를 필두로 지질학자, 생물학자가 합류하고, 수많은 전투에서 뼈가 굵은 베트남 베테랑인 중령과 부대원들, 그리고 전직 군인 출신의 정글 전문 가이드와 ‘반전’ 사진기자가 탐사의 진짜 목적을 파헤치기 위해 작전에 동참한다.

폭풍우를 헤치고 섬에 도착하자마자 그들 앞에 나타난 것은 바로 이 섬의 왕인 ‘콩’! 콩은 등장과 함께 모든 것을 박살내고, 가까스로 살아남은 생존자들은 해골이 흩뿌려진 황무지에서 콩의 적들까지 마주하게 되는데….

▶ 1+1

‘걸리버 여행기’ (2010)

(감독 : 롭 레터맨 / 출연 : 잭 블랙, 제이슨 세걸)

세상을 구원할 미친 존재감! 사이즈부터 거대한(?) 히어로가 왔다!

뉴욕 신문사에서 10년째 우편 관리만 하고 있는 남자 걸리버. 그의 하루 일과는 짝사랑 그녀 달시의 여행 칼럼을 읽는 것으로 시작된다. 언젠가 자신도 유명한 여행 작가가 되는 꿈에 젖어 있지만, 막상 세상에 나가 도전하기에는 너무도 겁이 많다.

그저 입만 열었다 하면 뻥으로 경력을 부풀려 성공한 척하던 그가 짝사랑 그녀에게도 본의 아닌 허풍을 늘어놓은 덕분에 졸지에 버뮤다 삼각지대 여행기를 맡게 된다. 하지만 여행 도중, 난데없는 급류에 휘말리면서 소인국 ‘릴리풋’에 표류하게 된 걸리버. 뉴욕에서는 그저 찌질남이던 그가 이곳에서는 수호자이자, 영웅으로 불리게 된 걸리버.

과연 이 상황을 어떻게 ‘즐~’하게 바꿀 수 있을까..?

▶ 월드 프리미어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 2’ (2017)

(감독 : 제임스 건 / 출연 : 크리스 프랫, 조 샐다나)

지구엔 ‘어벤져스’, 우주엔 ‘가.오.갤’이 있다!

최강 빌런 ‘타노스’에 맞서 은하계를 구하고 최고의 해결사로 등극한 ‘가.오.갤’ 멤버들. 하지만 외계 여사제 ‘아이샤’가 맡긴 임무를 수행하던 중 실수로 또다시 쫓기는 신세로 전락한다.

한편 자신에게 숨겨진 힘의 원천에 대해 고민하던 리더 ‘스타로드’는 갑작스레 나타난 아버지로 인해 또 다른 위기에 빠지게 되는데….

▶신들의 전쟁

 

‘애드리브야, 대본이야?’

원래 있던 대사마냥 자연스러운 애드리브, 혹은 애드리브처럼 착착 입에 감기는 대사로

 탄생한 장면들을 만나보자!

- ‘보통사람’ 손현주, 라미란에 진심 담아 "예뻐"

- ‘프리즌’ 김래원이 조재윤을 멧돼지로 만든 사연?

- ‘마스터’, ‘더킹’, ‘공조’ 외

 

[스타서울TV 정찬혁 기자 / 사진= 각 영화 포스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