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통돌] 빅톤 강승식 “벚꽃 같은 앨리스, 너 보러갈게”[SSTV영상]
[영통돌] 빅톤 강승식 “벚꽃 같은 앨리스, 너 보러갈게”[SSTV영상]
  • 승인 2017.04.19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통돌은 ‘영상통화하는 아이돌’의 줄임말로, 테마를 정해놓고, 스타서울TV 독자 분들과 영상통화하는 느낌을 선사하는 코너입니다.

이번 주제는 꽃놀이입니다. 4월 5월은 주변에 각종 꽃이 피는 시기기도 하고, 전국에서 꽃놀이을 펼치기도 하죠. 그래서 플렌에이엔터테인먼트의 보이그룹 빅톤이 나섰습니다.

4월 19일부터 27일까지, 멤버들의 개성을 살린 영상통화가 공개됩니다. 귀여운 연하남의 매력부터 감미롭고, 박력 있는 모습까지 각양각색의 영상통화를 기대해주세요.

첫 번째 주자는 승식입니다. 그룹 내에서 여동생도 소개 시켜 줄 수 있는 다정남으로 꼽히는 승식의 매력은 이번 영상 통화에서도 제대로 드러났어요. ‘꽃’처럼 예쁜 앨리스를 만나러 가겠다는 승식의 다정하면서도 박력 터지는 모습! ‘심쿵’ 매력을 선사하기에 충분하죠?

이것이 끝이 아닙니다. 지난 12일에 공개 되었던 원테이크 액션캠 비하인드까지 준비했습니다. 평소 ‘시바견’이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는 승식. 이러한 모습은 콘텐츠 촬영을 하면서도 드러났습니다. ‘멍뭉미’ 넘치는 모습으로 앨리스의 마음을 사로잡을 비하인드 사진까지 즐겨주세요.

★ 비하인드 

   
멍뭉미_승식.JPG
   
모니터링도_열심히.JPG
   
깨발랄_왕자_강승식.JPG
   
한발_두발_세발_마임천재.JPG
   
이렇게_보면_카메라도_설렐_듯.JPG

[스타서울TV 송초롱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