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통돌] 빅톤 허찬 “나랑 손잡고 벚꽃놀이 갈래?…많이 좋아해”[SSTV영상]
[영통돌] 빅톤 허찬 “나랑 손잡고 벚꽃놀이 갈래?…많이 좋아해”[SSTV영상]
  • 승인 2017.04.20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통돌은 ‘영상통화하는 아이돌’의 줄임말로, 테마를 정해놓고, 스타서울TV 독자 분들과 영상통화하는 느낌을 선사하는 코너입니다.

이번 주제는 꽃놀이입니다. 4월 5월은 주변에 각종 꽃이 피는 시기기도 하고, 전국에서 꽃놀이가 펼쳐지기도 하죠. 그래서 플렌에이엔터테인먼트의 보이그룹 빅톤이 나섰습니다.

4월 19일부터 27일까지, 멤버들의 개성을 살린 영상통화가 공개됩니다. 귀여운 연하남의 매력부터 감미롭고, 박력 있는 모습까지 각양각색의 영상통화를 기대해주세요.

두 번째 주자는 허찬입니다. 평소 팀내 해피에너지로 꼽히는 허찬의 매력은 영상통화에서도 드러났습니다. 그는 환한 미소를 지으며 앨리스(팬클럽)들에게 벚꽃놀이를 제안했는데요. 뿐만 아니라 영상 말미에는 “많이 좋아해”라고 깜짝 고백을 하며 팬들을 ‘심쿵’하게 만듭니다.

자신의 콘텐츠를 완성한 허찬은 어떻게 해야할지 고민에 빠진 리더 한승우의 도우미로도 나섰습니다. 자신에게 아주 좋은 생각이 있다면서 공개한 회심의 멘트는 바로 ‘내 안에 너 있다’입니다.

SBS ‘파리의 연인’의 이동건으로 변신한 허찬은 비하인드 카메라에 직접 시범까지 보였답니다. 그 모습을 본 한승우의 격한 반응은 승우 차례에 공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영상통화부터 비하인드 사진까지, 허찬의 매력에 풍덩 빠져보세요.

★ 비하인드 

   
 
   
 
   
 
   
 
   
 
   
 

[스타서울TV 송초롱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