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D-3’ 혁오, 첫 정규 ‘23’ 더블타이틀 ‘가죽자켓’ MV 티저 공개...빈티지 영상미
‘컴백 D-3’ 혁오, 첫 정규 ‘23’ 더블타이틀 ‘가죽자켓’ MV 티저 공개...빈티지 영상미
  • 승인 2017.04.21 16: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혁오가 오는 24일 발매 예정인 첫 정규앨범 ‘23’의 세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신보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고조시키고 있다.

혁오는 지난 20일 오후,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정규앨범 ‘23’의 더블 타이틀곡 ‘가죽자켓’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어두컴컴한 저녁을 배경으로 한 젊은 외국 남녀가 오토바이를 타고 어디론가 떠나고, 그 자리에 있던 자동차가 폭파되는 모습을 배경으로, 강렬한 기타 리프와 함께 오혁의 보컬이 실린 ‘가죽자켓’의 한소절이 겹쳐지면서 뮤직비디오 풀 버전에서 펼쳐질 이야기를 궁금케 하고 있다.

혁오는 이번 뮤비 티저를 통해 헐리웃 청춘 영화를 보는 듯한 빈티지한 색감의 영상미를 자랑하는 가운데, 상징성 가득한 흑백의 애니메이션으로 완성된 앨범 타이틀곡 ‘TOMBOY(톰보이)’, 몽골의 광활한 벌판과 혁오 멤버들의 강렬한 레드 패션이 대조되며 화제를 모은 ‘Wanli万里(완리)’등 공개하는 영상마다 압도적이고 유니크한 감성으로 시선을 모으고 있다.

공개되는 이미지와 영상들로 연이어 화제를 모으고 있는 혁오의 데뷔 2년 반 만의 첫 정규앨범 ‘23’은, 더블 타이틀곡 ‘TOMBOY(톰보이)’와 ‘가죽자켓’을 포함해 ‘Wanli万里(완리)’, ‘Die alone(다이 얼론)’ 등 혁오만의 음악적 색깔과 감성이 고스란히 12곡이 수록될 예정이다.

아울러, 지난 14일부터 ‘23’ 앨범 예약판매가 시작되었으며, 이미 초도 물량이 완판 되는 등 폭발적인 반응을 일으키고 있다.

이와 함께, 혁오는 오는 6월 3일, 서울 송파구 방이동 올림픽공원 내 올림픽홀에서 첫 정규앨범 발매 기념 단독 콘서트 ‘23’ 개최를 앞두고 있으며, 오는 26일 낮 12시, 멜론 티켓을 통해 예매를 시작한다.

한편, 혁오의 첫 정규앨범 ‘23’은 오는 24일 오후 6시 국내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 예정이며, 선공개된 더블 타이틀곡 ‘가죽자켓’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은 혁오 공식 SNS를 통해 감상 가능하다.

[스타서울TV 홍혜민 기자/사진=두루두루am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