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서진, 중국인 단체손님 폭풍주문에 “대박이야, 1등 매상” 환호…윤여정x정유미 손발 척척 (윤식당)
이서진, 중국인 단체손님 폭풍주문에 “대박이야, 1등 매상” 환호…윤여정x정유미 손발 척척 (윤식당)
  • 승인 2017.04.21 21: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윤식당’ 식구들이 밀려드는 단체손님에 정신없는 식당 운영을 이어갔다.

21일 오후 방송된 tvn ‘윤식당’ 5회에서는 ‘윤식당’ 식구들이 한층 노련해진 솜씨로 단체 손님들을 맞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이서진은 손님들을 기다리던 중 중국인 단체 손님을 맞게 됐다. 중국인 손님들은 다양한 메뉴들을 주문했고, 이서진은 윤여정과 정유미가 있는 주방에 주문 내역을 전달한 뒤 “중국 애들 대박이야. 1등 매상”이라며 즐거움을 감추지 못했다.

주방에 있던 윤여정은 밀려드는 주문에 “어떤 것 부터 해야하지”라며 혼잣말을 했고, 윤여정의 조수인 정유미는 차분하게 메뉴 순서를 알리며 윤여정을 도왔다.

메뉴가 하나 둘 씩 나오자 중국인 손님들은 사진을 찍으며 기대감을 표했고, 불고기 라이스 등을 먹은 뒤 “이거 맛있다”며 만족했다. 또 손님들은 “여기 뷰가 좋은 것 같다”며 “맛도 좋아서 내일 또 여기 와도 된다”고 말하는 등 ‘윤식당’의 단골 손님이 될 것을 예고했다.

또 중국인 손님들은 라면이 나오자 “이거 좀 맵다. 신라면인 것 같다”라면서도 “맛있다”를 연발해 윤식당의 성공적인 서비스를 인증했다.

[스타서울TV 홍혜민 기자/사진=tvn ‘윤식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