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웹툰] ‘연애혁명’ 최한별, 공주영 무시하고 왕자림에게 적극 대시 (목요웹툰)
[네이버 웹툰] ‘연애혁명’ 최한별, 공주영 무시하고 왕자림에게 적극 대시 (목요웹툰)
  • 승인 2017.04.27 08: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네이버 웹툰] ‘연애혁명’ (목요웹툰)

26일 네이버 목요웹툰 ‘연애혁명’의 166화가 업데이트 됐다.

연애혁명 166화 ‘상대적 초라함’편은 최한별에게 열등감을 느끼는 공주영의 모습이 그려졌다.

지난 연애혁명 165화에서 왕자림에게 연락처를 물어본 최한별은 수업을 마친 후 왕자림의 학교를 찾아갔다. 최한별은 왕자림에게 학원가는 길에 생각나서 들렀다며 다정하게 말을 걸었고 이경우가 우연히 이를 목격했다.

왕자림은 유치원 동창이라고 해명했고 곧이어 공주영이 등장해 최한별를 향해 적대심을 드러냈다. 공주영은 자신보다 키가 크고 공부도 잘하는 최한별을 계속해서 경계했다.

최한별은 공주영을 앞에 두고도 그를 무시하고 왕자림에게 다음에 보자며 약속을 잡으려고 했다. 공주영은 계속해서 화가 풀리지 않자 정상훈에게 연락해 최한별에게 여자를 소개시켜 주라고 부탁했다. 그러나 정상훈은 최한별에 여자에게 관심이 없다고 말했고 그 말에 공주영은 더욱 화가 났다.

연애혁명 166화 말미 공주영은 왕자림과 최한별이 가까워지는 상상을 하며 좌절했다.

한편 네이버 목요웹툰 TOP3는 232 ‘연애혁명’, 오성대 ‘기기괴괴’, 자까 ‘대학일기’가 차지했다.

[스타서울TV 정찬혁 기자/ 사진= 네이버 웹툰 ‘연애혁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