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플러스에 메이크업 팁으로 소개된 컨실러 추천 제품은 무엇?
여자플러스에 메이크업 팁으로 소개된 컨실러 추천 제품은 무엇?
  • 승인 2017.04.28 09: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방송 여자플러스는 여성들의 뷰티고민을 해결해주는 프로그램으로 30~40대 중년층 여성의 사랑을 받고 있는 프로그램이다. 지난 4월 19일에 방송된 여배우 광채메이크업에서는 매끄러운 피부와 작은 얼굴 연출법을 공개했다.

그 중 출연진들의 눈길을 사로잡은 메이크업 팁은 컨실러로 윤곽을 살릴 수 있는 메이크업으로 잡티 커버는 물론 윤곽메이크업을 할 수 있어 출연진들을 놀라게 했다. 많은 사람들이 얼굴이 작아 보이기 위해 쉐이딩 제품을 사용하는데, 한 톤 어두운 컨실러를 사용해 부드럽고 훨씬 더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을 연출한 것이다.

여자플러스 윤곽메이크업 제품으로 소개된 컨실러는 쉬드엘의 ‘아티스트웨어 스킨핏 듀얼 컨실러’ 제품으로 리퀴드 컨실러와 커버스틱 두 가지 타입의 컨실러 제품이다. 리퀴드 컨실러는 넓고 옅은 잡티를 자연스럽게 커버해주며, 커버스틱은 점, 흉터 등 스팟성 잡티를 깨끗하게 커버해준다.

부드럽게 발리는 텍스처로 답답함 없이 커버해 깨끗한 피부를 연출할 수 있으며 뭉치지 않고 피부에 밀착돼 별도의 수정 화장 없이 장시간 메이크업 유지가 가능하다.

쉬드엘 관계자는 “두 가지 타입으로 구성돼 메이크업 시 피부커버가 용이하다”며 “지속력과 촉촉함을 모두 갖춘 제품”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