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웹툰] ‘외모지상주의’ 하늘 짝사랑 하던 이태성, 마음고생에 30kg 감량하고 환골탈태 (금요웹툰)
[네이버 웹툰] ‘외모지상주의’ 하늘 짝사랑 하던 이태성, 마음고생에 30kg 감량하고 환골탈태 (금요웹툰)
  • 승인 2017.04.28 1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네이버 웹툰] ‘외모지상주의’ (금요웹툰)

27일 네이버 금요웹툰 외모지상주의 128화가 업데이트됐다.

외모지상주의 128화 ‘첫사랑 [02]’편은 짝사랑에 아파하는 이태성의 모습이 그려졌다.

지난 외모지상주의 127화에서 이태성은 박형석의 어깨를 눌렀지만 형석은 밀리지 않았다. 형석은 끝까지 버티려고 했으나 이태성의 눈빛을 본 후 과거 기억이 떠올라 주저앉고 말았다.

하늘은 형석을 지키기 위해 앞으로 나서 이태성에게 소리쳤다. 이태성은 하늘을 얼굴만 밝히는 여자라고 비하했고 하늘은 작은 형석을 떠올리며 자신도 모르게 돼지가 좋다고 털어놨다.

이후 이태성은 우연히 작은 형석과 다정하게 식사를 하고 있는 하늘을 발견하고 자꾸만 하늘이 생각나기 시작했다. 이태성은 사랑에 빠졌고 결국 하늘에게 고백하기로 결심했다.

이태성은 용기를 내 하늘에게 다가갔지만 하늘은 형석에게 돼지를 좋아한다고 한 건 거짓말이라고 해명하고 있었다. 충격에 빠진 이태성은 혼자 눈물을 흘렸고 그 뒤로 학교에 나오지 않았다.

외모지상주의 128화 말미 한 달의 시간이 흘렀고 학교로 돌아온 이태성은 30kg이 빠지면서 이전과는 전혀 다른 모습이었다.

한편 네이버 금요웹툰 TOP3는 박태준의 ‘외모지상주의’, 미티·구구의 ‘한번 더 해요’, 박용제 ‘갓 오브 하이스쿨’이 차지했다.

[스타서울TV 정찬혁 기자 / 사진= 네이버 웹툰 ‘외모지상주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