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사진인화 포토북 제작 업체 ‘퍼블로그’, 포토북 할인 쿠폰 판매 진행
온라인 사진인화 포토북 제작 업체 ‘퍼블로그’, 포토북 할인 쿠폰 판매 진행
  • 승인 2017.05.02 1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라인 사진인화, 포토북 제작 업체 퍼블로그가 앱과 웹에서 모두 이용 가능한 5월 가정의 달 이벤트를 실시한다. 인기 사이즈 8*8 하드커버 포토북을 16,900원 쿠폰가로 구매 시 편집인화3종 중 한 개를 선물로 받을 수 있는 이벤트이다. 증정 선물에는 감사장 및 분할 사진 등이 있어 5월에 있는 특별한 날에 사용하기 안성맞춤이다.

포토북 할인쿠폰은 앱과 웹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구매 가능하며 구매한 포토북 쿠폰과 선물은 쿠폰보관함에 자동으로 적립된다.

이처럼 특별 이벤트를 웹뿐만 아니라 앱에서도 사용 가능하게 한 것에는 이번 모바일 앱의 포토북 카테고리를 리뉴얼하여 제품 서비스 폭을 넓히고 편리한 UI로 개편한 것이 큰 역할을 했다. 퍼블로그 앱에서는 포토북과 사진인화, 포토액자, 폰케이스 등을 손쉽게 제작할 수 있는데 그 중 인기상품인 포토북을 좀 더 쉽게 이용할 수 있고 다양한 디자인과 사이즈가 추가된 것이 주요 포인트라고 업체 측은 밝혔다.

이번 리뉴얼에서는 포토북 편집 중에 용지와 사이즈를 비율 별로 변경하거나 페이지를 24p 부터 100p까지 선택할 수 있는 등 사용자의 편의를 높이기 위해 다양한 기능이 추가되었다.

퍼블로그 관계자는 “점점 앱의 수요가 높아지고 있는 만큼 앱에서 제공하는 상품의 서비스를 개선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서비스를 개선하는 중이다”며 “오랫동안 쌓아온 사진업체의 기술을 바탕으로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상품 추가와 기능 업그레이드로 다양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공급할 수 있도록 노력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퍼블로그에서는 앱에서 포토액자 1980원 이벤트 및 100%당첨 되는 룰렛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삼성카드의 베이비스토리와 퍼블로그의 제휴이벤트로 베이비스토리 앱에 신규회원으로 가입할 경우 퍼블로그 포토북 1만원 무료 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실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