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송이 조동혁, 방송 중 묘한 기류…이때부터? "오래 전부터 지켜봤다"
한송이 조동혁, 방송 중 묘한 기류…이때부터? "오래 전부터 지켜봤다"
  • 승인 2017.05.17 0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한송이 조동혁/사진=KBS 방송 캡처

조동혁 한송이가 열애를 인정한 가운데 한송이가 조동혁에게 방송 중 호감을 드러낸 모습이 눈길을 끌고 있다.

16일 배우 조동혁, 배구선수 한송이는 이날 불거진 열애설을 인정하며 "열애 중인 게 맞다"고 인정했다.

조동혁과 한송이 선수는 지난해 3월 방송된 KBS 2TV 예능프로그램 '우리동네 예체능' 촬영을 통해 인연을 맺었으며 이후 연인으로 발전했다.

특히 해당 방송에서 한송이는 조동혁에게 호감을 드러내기도 했다.

한송이는 KBS2 예능프로그램 '우리 동네 예체능'에 출연해 우리동네 배구단에게 훈련을 진행했다.

광저우 아시안게임 당시 5대 미녀로 꼽혔던 한송이는 아름다운 미모와 남다른 비율로 시선을 한 몸에 받았다.

특히 한송이는 "예체능 멤버들 중 누가 제일 좋냐"고 묻는 강호동의 질문에 쑥스러운 듯 망설이다 "예전부터 조동혁의 팬이었다"며 조동혁을 지목했다.

이에 조동혁 역시 "예전부터 한송이 선수가 경기하는 모습을 관심 있게 봤다. 나 역시 팬이다"고 말하며 수줍게 얼굴을 붉혔다.

강호동은 한송이 선수와 조동혁의 눈빛교환을 제안하며 "이 사람과 밥 한 번 먹고 싶다"는 마음이 있으면 눈을 마주쳐달라고 요구했고 조동혁과 한송이 선수가 동시에 서로의 눈을 바라봐 묘한 분위기를 형성하기도 했다.

현재 두 사람은 주위의 시선을 크게 의식하지 않은 채 데이트를 즐기고 있어 팬들에게 종종 포착되기도 했다.

[스타서울TV 임진희 기자/사진=KBS 방송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