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TV영상] 정은지·유이, 정글에 다녀온 소감? (정글의 법칙)
[SSTV영상] 정은지·유이, 정글에 다녀온 소감? (정글의 법칙)
  • 승인 2017.05.18 17: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STV영상] 정은지·유이, 정글에 다녀온 소감? (정글의 법칙)

   
 

유이, 정은지 각자 정글에 다녀온 소감을 말했다.

18일 오후 서울 양천구 목동 SBS 사옥에서 SBS ‘정글의 법칙 와일드 뉴질랜드’ 편의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이날 제작발표회에는 김병만, 강남, 이경규, 김환, 성훈, 이재윤, 유이, 에이핑크 정은지, 갓세븐 마크, 마이크로닷, 민선홍 PD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날 유이는 “두 번째 정글에 다녀왔다. 날씨가 심각하게 안 좋았다. 저도 깜짝 놀랐다. 병만 오빠의 위력을 한 번 더 느꼈다. 이경규 선배님을 정글에서 뵙지 못하고 돌아왔는데 다음에 기회가 되면 꼭 같이 가고 싶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정은지는 “처음 가 본 정글이어서 긴장이 많이 됐다. 낯선 환경에서 뭘 할 수 있을까, 민폐를 끼치면 안 된다는 생각이 들었다. 그런데 옆에서 잘 챙겨주셔서 덜 고생하고 돌아온 것 같다. 감사하다”라며 고마움을 내비쳤다.

이번 ‘정글의 법칙’은 청정한 자연환경을 품은 뉴질랜드 북섬의 최남단에서 최북단까지 무려 1000Km가 넘는 거리를 릴레이로 종단하는 대장정을 그려질 예정이다.

특히, 출연진 중 최고령자인 ‘예능 대부’ 이경규가 출연해 처절한 정글기 생존기가 그려져 벌써부터 시청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김병만, 이경규, 박철민, 이재윤, 성훈, 유이, 소유, 정은지, 슈퍼주니어 신동, 갓세븐 마크, 래퍼 마이크로닷이 출연하는 ‘정글의 법칙 와일드 뉴질랜드’ 편은 오는 19일 금요일 첫 방송된다.

[스타서울TV=이현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