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밤TV] ‘아버지가 이상해’ 이유리 “그만 좀 쳐 울지” 이별 아픔…류수영은 베트남행 결심
[오늘밤TV] ‘아버지가 이상해’ 이유리 “그만 좀 쳐 울지” 이별 아픔…류수영은 베트남행 결심
  • 승인 2017.05.20 1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오늘밤TV] ‘아버지가 이상해’ 이유리 “그만 좀 쳐 울지” 이별 아픔…류수영은 베트남행 결심

‘아버지가 이상해’ 이유리와 류수영이 이별에 아픔에 고통스러워한다.

20일 KBS2 주말드라마 ‘아버지가 이상해’(연출 이재상|극본 이정선) 23회가 전파를 탄다.

이날 차정환의 아버지는 차정환(류수영 분)에게 “너 언제까지 집 나가 있을거냐”고 묻는다.

이에 차정환은 “저 파견근무 지원했어요”라고 선언한다. 하지만 오복녀(송옥순 분)은 “짜고 치는 고스톱이다. 쇼 하는거다”라면서 현실 부정을 한다.

변혜영(이유리 분)은 밤낮없이 눈물을 흘리며 “그만 좀 쳐 울어라”고 말한다.

안중희(이준 분)는 변한수(김영철 분)을 슬슬 피하고, 이 모습을 본 변미영(정소민 분)은 “혹시 아빠가 미우세요? 왜 자꾸 아빠를 피하세요?”라고 묻는다.

이내 안중희는 “결혼식 때 좋아 보이더라고요. 왜 나 보러 안왔어요?”라고 묻고, 변한수는 폭풍 눈물을 흘린다.

뒤늦게 사태파악을 한 오복녀는 “정한이가 정말 우리랑 인연 끊으려고 작정한 것 같다”면서 우리 정환이 좀 살려줘요“라고 눈물 짓는다.

[스타서울TV 송초롱 기자 / 사진=‘아버지가 이상해’ 예고편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