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접속 무비월드’] 개봉 앞둔 ‘리얼’·‘악녀’·‘하루’·‘대립군’·‘7번째 내가 죽던 날’, 다시 보는 ‘굿 바이: Good & Bye’·‘잭애스 프레젠트: 배드 그랜파’·‘보안관’·‘겟 아웃’ 등 (예고)
[‘접속 무비월드’] 개봉 앞둔 ‘리얼’·‘악녀’·‘하루’·‘대립군’·‘7번째 내가 죽던 날’, 다시 보는 ‘굿 바이: Good & Bye’·‘잭애스 프레젠트: 배드 그랜파’·‘보안관’·‘겟 아웃’ 등 (예고)
  • 승인 2017.05.20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접속 무비월드’]

‘접속 무비월드’에 개봉을 앞둔 새로운 영화들이 등장한다.

20일 SBS ‘접속 무비월드’가 전파를 탄다. 이날 ‘접속 무비월드’에는 개봉을 앞둔 ‘리얼’, ‘악녀’, ‘하루’, ‘대립군’, ‘7번째 내가 죽던 날’과 ‘굿 바이: Good & Bye’, ‘잭애스 프레젠트: 배드 그랜파’, ‘보안관’, ‘겟 아웃’ 등이 소개된다.

   
 

[리얼]

감독: 이사랑

출연: 김수현, 성동일, 이성민, 최진리

개봉: 2017년 6월

▶ 줄거리:

아시아 최대 규모의 카지노를 둘러싼 두 남자의 거대한 비밀과 음모를 그린 액션 느와르

   
 

[악녀]

감독: 정병길

출연: 김옥빈, 신하균, 성준

개봉: 2017년 6월 8일

▶ 줄거리:

어린 시절부터 킬러로 길러진 숙희. 그녀는 국가 비밀조직에 스카우트되어 새로운 삶을 살 기회를 얻는다.

“10년만 일해주면 넌 자유야. 하지만 가짜처럼 보이는 순간, 그땐 우리가 널 제거한다”

살기 위해 죽여야만 하는 킬러 숙희 앞에 진실을 숨긴 의문의 두 남자가 등장하고, 자신을 둘러싼 엄청난 비밀에 마주하게 되면서 운명에 맞서기 시작하는데….

“보여줄게, 내가 어떻게 만들어졌는지”

   
 

[하루]

감독: 조선호

출연: 김명민, 변요한, 신혜선

개봉: 2017년 6월 15일

▶ 줄거리:

해외 봉사활동을 마치고 귀국하는 ‘준영’(김명민). ‘전쟁의 성자’라 불리며 모두의 존경을 받는 의사지만 딸 은정에게는 작은 약속조차 지키지 못하는 못난 아빠다.

오늘만은 딸과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 서둘러 가던 길, 눈 앞에서 대형교통사고가 일어나고, 부상자를 살피던 중 이미 숨이 멎어버린 딸 ‘은정’(조은형)을 발견한다.

딸의 죽음을 확인하고 충격을 받은 것도 잠시 눈을 떠보니 은정이 사고를 당하기 두 시간 전으로 되돌아가 있다.  준영은 어떻게 해서든 그날의 사고를 막고 딸을 살리려 하지만 사고는 매일 매일 되풀이 될 뿐이다.

무슨 짓을 해도 사고를 막을 수 없다는 것을 깨닫고 절망한 그의 앞에 낯선 남자 ‘민철’(변요한)이 나타난다.

“아저씨도 하루가 도는 거 맞죠?”

   
 

[굿‘바이: Good & Bye]

감독: 타키타 요지로

출연: 모토키 마사히로, 히로스에 료코

개봉: 2008년 10월 30일

▶ 줄거리:

사랑한다는 말보다 아름다운 인사 (굿' 바이)

도쿄에서 잘나가는 오케스트라 첼리스트인 ‘다이고’(모토키 마사히로). 갑작스런 악단 해체로 백수 신세가 된 그는 우연히 ‘연령무관! 고수익 보장!’이라는 파격적인 조건의 여행 가이드 구인광고를 발견하고 두근두근 면접을 보러 간다. 면접은 1분도 안 되는 초스피드로 진행되고 바로 합격한 다이고. 그러나 여행사인줄만 알았던 회사는 인생의 마지막 여행을 떠나는 사람들을 배웅하는 ‘납관’ 일을 하는 곳.

하루 아침에 화려한 첼리스트에서 초보 납관도우미가 된 다이고. 모든 것이 낯설고, 거북하지만 차츰 베테랑 납관사 이쿠에이(야마자키 츠토무)가 정성스럽게 고인의 마지막을 배웅하는 모습에 찡한 감동을 배워간다. 하지만 아내 미카(히로스에 료코)와 친구들은 다이고에게 당장 일을 그만두라고 반대하는데….

   
 

[잭애스 프레젠트: 배드 그랜파]

감독: 제프 트레마인

출연: 조니 녹스빌, 잭슨 니콜

개봉: 2013년

▶ 줄거리:

부인의 죽음으로 46년만에 자유로운 인생을 설계하던 86살의 할아버지 어빙 지즈만(조니 녹스빌). 그러나 딸의 갑작스러운 감옥행으로 8살의 어린 손자 빌리(잭슨 니콜)을 돌봐야 하는 처지에 놓인다. 결국 어빙은 빌리를 생부인 척에게 데려다 주기 위한 긴 여정을 시작한다. 세대를 뛰어넘는 이 환상적인 트러블메이커들은 가는 곳마다 기상천외한 소동과 시끌벅적한 장난을 일으키고, 일반인들의 삶 속으로 파고 들어가 놀라움과 폭소를 유발 하는데….

   
 

[보안관]

감독: 김형주

출연: 이성민, 조진웅, 김성균

개봉: 2017년 5월 3일

▶ 줄거리:

과잉 수사로 잘리고 낙향한 전직 형사 대호(이성민). 보안관을 자처하며 바다만큼 드넓은 오지랖으로 고향 ‘기장’ 을 수호한다. 평화롭던 동네에 비치타운 건설을 위해 성공한 사업가 종진(조진웅)이 서울에서 내려온 그때, 인근 해운대에 마약이 돌기 시작한다.

종진의 모든 행보가 의심스러운 대호는 그를 마약사범으로 의심해 처남 덕만(김성균)을 조수로 ‘나 홀로 수사’에 나서지만 민심은 돈 많고 세련된 종진에게로 옮겨간 지 오래….

두고 봐라, 이래 당하고만 있겠나. 게임은 인자 시작이다.

   
 

[대립군]

감독: 정윤철

출연: 이정재, 여진구, 김무열

개봉: 2017년 5월 31일

▶ 줄거리:

1592년 임진왜란이 터지자, 선조는 어린 세자 광해(여진구)에게 조정을 쪼갠 '분조'를 맡기고 의주로 피난한다. 임금 대신 의병을 모아 전쟁을 치르기 위해 머나먼 강계로 떠나는 광해와 분조 일행은 남의 군역을 대신 치르며 먹고 사는 대립군들을 호위병으로 끌고 간다. 대립군의 수장 토우(이정재)와 동료들은 임무를 무사히 마치고 공을 세워 남 대신 목숨 파는 비루한 팔자를 고치기 위해 위험을 무릅쓴다. 하지만 정체불명의 자객 습격과 왕세자를 잡으려는 일본군의 추격에 희생이 점점 늘어가자 서로 간에 갈등이 커진다. 토우는 어리숙해 보였던 세자 광해에게서 숨겨진 성군의 자질을 발견하고, 동요하는 곡수(김무열)와 동료 대립군들을 설득해 험난한 여정을 뚫고 나가는데….

   
 

[겟 아웃]

감독: 조던 필레

출연: 다니엘 칼루야, 앨리슨 윌리암스

개봉: 2017년 5월 17일

▶ 줄거리:

흑인 남자가 백인 여자친구 집에 초대 받으면서 벌어지는 이야기

   
 

[7번째 내가 죽던 날]

감독: 라이 루소 영

출연: 조이 도이치, 할스톤 세이지

개봉: 2017년 5월 31일

▶ 줄거리:

모든 것이 완벽했다. 내가 죽는 것만 빼고.

친구들에게 동경의 대상인 샘은 남자 친구와의 달콤한 데이트, 끝내주는 파티까지 완벽한 하루를 보냈다. 그러나 그날 밤, 집으로 돌아가던 샘과 친구들은 차 사고로 목숨을 잃는다.

어떤 영문인지 이른 아침 잠에서 깨어난 샘은 자신이 죽지 않고, 다시 어제로 돌아왔다는 상황에 혼란스러워하고 자신이 죽던 날이 반복되고 있음을 깨닫게 된다.

반복되는 ‘오늘’에 갇혔다. 너라면 어떻게 할래?

[스타서울TV 정찬혁 기자 / 사진= 각 영화 포스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