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태희♥비 부부, 부모 된다... “현재 임신 15주차, 태교에 전념” (공식)
김태희♥비 부부, 부모 된다... “현재 임신 15주차, 태교에 전념” (공식)
  • 승인 2017.05.23 14: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태희-비(정지훈) 부부가 임신 소식을 전했다.

23일 김태희의 소속사 루아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비-김태희 부부가 새로운 생명의 잉태소식을 전하게 됐다”며 김태희의 임신 소식을 전했다.

이어 “현재 김태희씨는 임신 15주차로 당분간 조심스럽게 지내야하지만 병원 진료 등으로 외부에 알려지는 것보다 많은 응원을 보내주신 여러분들께 먼저 알려드리는 것이 도리라고 생각한다”고 전했다.

앞으로 김태희는 태교에 전념하며 출산을 준비해 나갈 예정이다.

한편 비와 김태희는 지난 1월 19일 5년 열애 끝에 결혼식을 올렸다. 비는 이달초 데뷔 15주년을 기념해 일본 팬미팅 투어를 성공적으로 마쳤으며 영화 '자전차왕 엄복동'을 통해 5년 만에 스크린에 복귀한다. 김태희는 태교에 집중할 계획이다.

◆다음은 김태희의 소속사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배우 김태희씨 소속사 루아엔터테인먼트입니다.

가수 비(정지훈), 김태희 부부를 항상 축하해주시고 사랑해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지난 1월 19일, 많은 분들의 축복속에 부부의 연을 맺고 미래를 설계하며 행복한 신혼생활을 해오던 비-김태희 부부가 이 세상 무엇과도 바꿀 수 없는 새로운 생명의 잉태소식을 전하게 되었습니다.

현재 김태희씨는 임신 15주차로 당분간 조심스럽게 지내야하지만 병원 진료 등으로 외부에 알려지는 것보다 많은 응원을 보내주신 여러분들께 먼저 알려드리는 것이 도리라고 생각합니다.

김태희씨는 앞으로 태교에 전념하며 한 가정의 아내로서, 엄마로서의 계획을 열심히 준비를 해 나갈 예정입니다.

다시 한 번, 따뜻한 관심을 보내주시는 여러분들께 깊은 감사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스타서울TV 홍혜민 기자/사진=루아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