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SUN 케어제품 아이템 출시…브이티 코스메틱-JSMD와 제휴
방탄소년단 SUN 케어제품 아이템 출시…브이티 코스메틱-JSMD와 제휴
  • 승인 2017.06.15 12: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방탄소년단 SUN 케어제품 아이템 출시… 브이티 코스메틱 통해 에센스 선팩트 판매

지엠피의 자회사인 ‘브이티 코스메틱(VT COSMETICS)’은 아이돌 그룹 ‘방탄 소년단’과 스타 컬래버레이션 상품 전문 업체인 JSMD와 제휴를 통해 에센스 선팩트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브이티 코스메틱(VT COSMETICS)은 스타 컬래버레이션 전문 업체인 JSMD와 함께 방탄소년단 SUN 케어제품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 최근 상승세를 이어가는 보이그룹 방탄 소년단과 브이티 코스메틱이 선보이는 ‘BTS x VT 에센스 선팩트’는 오는 16일부터 ‘브이티-코스메틱 닷 컴을 통해 단독 예약 판매된다.

‘BTS x VT 에센스 선팩트’는 여름을 겨냥한 선팩트로 초기 기획부터 방탄 소년단의 멤버별 감성을 담기 위해 노력한 제품으로 제품 컬러 역시 멤버의 특색을 살려 블루, 엘로우, 그레이, 화이트, 그린, 퍼플, 핑크로 이루어진 총 7가지 컬러로 기획되었다. 또한 제품의 포장까지 방탄 소년단의 감각을 살려 고안됐다는 것이 회사 관계자의 설명이다.

또한 기존의 ‘VT 에센스 선팩트’는 높은 자외선 수치(SPF 50+/PA+++)와 즉각적으로 전해지는 쿨링감, 그리고 보송한 발림성으로 완판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특히 퍼프를 이용해 피부 굴곡에 따른 사각지대까지 자외선 차단제를 바를 수 있다는 장점을 내세우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BTS x VT 에센스 선팩트는 400만 명의 국내 팬과 글로벌 팬덤을 확보하고 있는 방탄 소년단과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상대적으로 수요가 낮은 10대, 20대 초반의 고객과 글로벌 고객을 집중 공략한다는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최근 데뷔 4주년을 맞은 방탄 소년단은 ‘2017 빌보드 뮤직 어워드’에서 케이팝 그룹 최초로 ‘톱 소셜 아티스트’ 부문을 수상했으며, 국내외로 가장 영향력 있는 톱 아티스트로 인정받고 있다.

한편 브이티 코스메틱은 올해 1월말 지엠피의 자회사로 편입되었으며 지엠피는 32년간 라미네이팅 분야의 세계적인 기술을 보유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위조방지 정품인증보안라벨(시큐어그램)을 개발완료하여 국내 유명 화장품사와 공급계약을 체결한바 있다.

[스타서울TV 송초롱 기자 / 사진=지엠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