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 쇼핑왕 누이 정체 위양호 '토마토송'으로 깜찍함 자랑.. 마린보이 3R 진출
'복면가왕' 쇼핑왕 누이 정체 위양호 '토마토송'으로 깜찍함 자랑.. 마린보이 3R 진출
  • 승인 2017.06.18 17: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복면가왕' 쇼핑왕 누이 이양호 마린보이 정체는 존박?

'복면가왕' 쇼핑왕 누이 정체는 위양호였다. 마린보이는 3라운드에 진출했다.

18일 오후 MBC '일밤-복면가왕'에서는 사막여우, 블랙잭슨, 쇼핑왕누이, 마린보이의 가왕 도전, 흥부자댁의 방어전이 전파를 탔다.

이날 2라운드에서 쇼핑왕 누이와 마린보이가 대결을 했다.

쇼핑왕누이는 허스키한 목소리로 '할 수 있어'를 불렀다.

'다크호스' '숨겨진 보석'이란 찬사를 받은 마린보이는 '그냥'을 선곡했다. 첫소절부터 탄성을 부르는 음색이었다.

유영석은 마린보이에 대해 "목소리에 질 좋은 꼬냑을 부었다. 이렇게 고급진 노래를 언제 듣냐"라고 칭찬했다.

김구라는 신봉선이 "쇼핑왕 누이는 푸근한 아빠같다"라고 하자 "신봉선 남자친구 해도 될 나이"라고 덧붙였다.

카이는 쇼핑왕 루이에 대해 "고창석이 생각났다"라고 추측했다.

개인기 시간에서 마린보이는 아이오아이 '너무너무너무' 춤을 추며 깜찍한 매력을 더했다.

쇼핑왕누이는 '토마토송'에 맞춰 귀여움을 자랑했다.

곧이어 공개된 결과가 공개됐고 3라운드 진출자는 마린보이였다. 둘의 표차는 80대 19.

쇼핑왕누이의 정체는 개그맨 출신 배우 위양호였다. 

위양호는 "촬영 현장에서 선배님들이 쉽게 말씀을 놓지 못한다. 두 세달은 말을 놓지 않는다"라고 외모에 대한 고충을 털어놨다.

또 위양호는 "사이판에서 원주민과 함께 공연을 했다"라며 노래를 불러 박수를 받았다.

 

마린보이의 정체는 존박으로 추측되고 있다.

 

[스타서울TV 이현지 기자/사진=MBC '일밤-복면가왕'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