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TV영상] 나인뮤지스 혜미, ‘계약 만료’ 걸그룹 ‘해체’ 소식을 본 심경?
[SSTV영상] 나인뮤지스 혜미, ‘계약 만료’ 걸그룹 ‘해체’ 소식을 본 심경?
  • 승인 2017.06.19 17: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STV영상] 나인뮤지스 혜미, ‘계약 만료’ 걸그룹 ‘해체’ 소식을 본 심경

   
 

나인뮤지스 혜미가 자신의 슬럼프 시기를 언급했다.

19일 오후 서울시 마포구 홍대 예스24 무브홀에서 나인뮤지스 ’기억햐’ 쇼케이스가 열렸다.

이날 쇼케이스에서는 방송인 박슬기의 사회로 나인뮤지스 경리, 혜미, 소진, 금조 등이 참석해 신곡 무대 및 앨범에 관한 이야기를 전했다.

이날 혜미는 “계약 만료 시점이 다가왔을 때, 개인적으로나 팀적으로 앞으로 나아가야 할 방향에 대해서 고민을 많이 했던 것 같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그는 “주변에 우리와 같은 시기에 데뷔했던 동기 걸그룹들을 보면 계약 만료로 인해 해체를 하거나 유지하는 그룹들이 있다“며 “저도 보면서 많은 생각을 했다. 그들의 선택을 존중하는 부분이고 나인뮤지스도 지금이 재도약의 시점인 것 같다. 아직 죽지 않았다는 것을 보여드리고 싶다”며 포부를 다졌다.

나인뮤지스의 새 미니 앨범 ‘MUSES DIARY PART.2 : IDENTITY(아이덴티티)’는 아픔과 상처를 겪은 청춘들이 자신의 정체성을 찾아가는 성장 스토리를 담은 앨범으로 타이틀곡 ‘기억해’를 비롯해 총 6곡이 수록돼 있다.

신곡 ‘기억해’는 헤어진 연인과의 짙고 아픈 기억 속 속마음들을 빈티지한 기타 연주와 함께 하나씩 이야기하듯 풀어나갔으며, 현대적인 사운드가 같이 어우러져 독특하고 과감한 시도를 한 곡이다.

한편, 나인뮤지스는 20일 SBS MTV ‘더쇼’를 통해 신곡 ‘기억해’의 컴백 무대를 최초 공개하고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돌입한다.

[스타서울TV=이현미 기자/사진=고대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