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너원 박지훈-배진영 "프로듀스101 시즌2 응원 감사, 더욱 열심히 하겠다“
워너원 박지훈-배진영 "프로듀스101 시즌2 응원 감사, 더욱 열심히 하겠다“
  • 승인 2017.06.20 0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워너원 박지훈-배진영 "프로듀스101 시즌2, 감사한 일 많아“

그룹 워너원 박지훈과 배진영이 국민프로듀서들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19일 박지훈의 소속사 마루기획은 “#마루기획 #박지훈 지금까지 저를 투표해주시고, 응원해주신 국민 프로듀서 여러분! 정말 감사합니다. Wanna One의 박지훈으로 더 멋진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할 테니까 앞으로도 많이 응원해주세요! 감사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짧은 영상을 올렸다.

영상 속 박지훈은 귀여운 노란색 티셔츠를 입고 등장 “저를 2등으로 뽑아주신 만큼 더욱 노력하는 지훈이가 되겠다. 항상 열심히하는 지훈이 되겠다”고 다짐했다.

배진영의 C9엔터테인먼트도 소감이 담긴 영상을 공개했다. 배진영은 “프로듀스101를 하면서 너무너무 감사한일이 많았던 것 같아요. 제 인생에서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너무너무 행복한 시간이었습니다”고 말했다.

이어 “저를 좋게 예쁘게 봐주셔서 감사드리고요. 여러분들께서 저를 데뷔시켜주셨으니까 제가 그 보담으로 열심히 노력해서 더 많은 모습 보여드리겠다”면서 “또 멋진 무대로 뵙고 싶다. 꼭 다시 뵙고 싶습니다”고 덧붙였다.

한편, 16일 종영한 Mnet 서바이벌프로그램 ‘프로듀스101 시즌2’에서 배진영과 박지훈은 워너원의 최종 멤버로 발탁됐다.

[스타서울TV 송초롱 기자 / 사진=해당영상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