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플라잉 합류’ 프듀2 유회승, 가창력 미리보기…이승철 ‘서쪽하늘’·‘쇼타임’ 열창
‘엔플라잉 합류’ 프듀2 유회승, 가창력 미리보기…이승철 ‘서쪽하늘’·‘쇼타임’ 열창
  • 승인 2017.06.20 12: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엔플라잉 합류’ 프듀2 유회승, 가창력 미리보기…이승철 ‘서쪽하늘’·‘쇼타임’ 열창

밴드 엔플라잉 합류를 확정지은 Mnet ‘프로듀스101 시즌2’ 유회승의 가창력이 눈길을 모으고 있다.

엔플라잉의 리더 이승협은 19일 엔플라잉 공식 팬카페를 통해 유회승의 합류 사실을 알렸다. 이승협은 팬들에게 쓴 편지를 통해 “유회승 군을 엔플라잉의 새 멤버로 맞이하기로 결정했다”며 “(유회승도) 단지 데뷔를 위해서가 아닌, 음악에 대한 마음과 성향, 에너지로 우리에게 같이 갈 수 있겠다는 확신을 줬다”고 전했다.

유회승은 지난 4월 방송된 Mnet '프로듀스101 시즌2'에 출연한 FNC엔터테인먼트 연습생으로, 20대 연습생 중 유일한 군필자로 주목받았다. 

프로그램을 진행하면서 그는 뛰어난 가창력으로 주목을 받았고, 유회승의 노래를 들은 신유미 보컬트레이너는 방송 당시 유회승에 대해 “꼭 무대 섰으면 좋겠다”면서 “저렇게 잘하는 친구들이 잘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유회승은 콘셉트 평가 직전 진행된 2차 순위발표식에서 TOP35에 들지 못해 아쉽게 탈락했으며, 이후 회사 자체 콘텐츠를 통해 실력을 드러냈다.

먼저 FNC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0일 유튜브에 “FNC 연습생 유회승 – Show Time (프로듀스 101 시즌2 컨셉 평가곡)”이라는 제목으로 영상을 올렸다. 영상 속 유회승은 뛰어난 가창력으로 ‘Show Time’을 오롯이 혼자 소화해냈다.

18일 공개된 “FNC 연습생 유회승 – 서쪽 하늘 (Original Song by 이승철) Cover Ver.”에서 유회승은 고음 부분을 매끄럽게 처리해내며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한편, 유회승이 합류하며 5인조로 새롭게 출발하는 밴드 엔플라잉은 하반기 본격적인 활동 준비에 돌입한다.

[스타서울TV 송초롱 기자 / 사진=해당영상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