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안 안산웨딩박람회, GD컨벤션서 7월 1일 개최
웨딩안 안산웨딩박람회, GD컨벤션서 7월 1일 개최
  • 승인 2017.06.22 1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웨딩안 안산웨당박람회’가 7월 1일부터 2일까지 이틀간 GD컨벤션에서 개최된다.

이번 웨딩안 안산웨딩박람회는 20~30대 예비신랑, 신부를 타깃으로 한 웨딩박람회로 오후 12시부터 8시까지 진행된다.

이번 박람회는 참가신청 후 방문 시 선착순 100명 한정으로 제주항공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한 행사가 진행되는 기간 동안 박람회 방문자에게는 업체별로 상담 진행 시 다양한 사은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웨딩컨설팅은 영화예매권, 예물은 보석볼펜, 예복은 여행용 파우치, 웨딩홀은 텀블러, 재무설계는 건강검진권, 한복은 마스크 팩, 허니문은 셀카봉 등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박람회에서는 웨딩컨설팅 업체인 ‘웨딩안’이 합리적 가격의 ‘웨딩패키지 69만원’을 제안할 예정이다. 해당 상품은 스튜디오, 웨딩드레스, 메이크업 등을 모두 포함한 스드메웨딩 패키지다.

웨딩보험 제휴업체인 롯데손해보험을 통한 웨딩안심보험 상품도 선보일 예정이며 결혼을 준비 중인 예비신랑, 신부들을 위한 예물 혜택도 주어진다. 촬영 시 웨딩주얼리 협찬이 지원되며 계약 시 전 품목 25% 할인(단, 순금 및 다이아 제외), 1부 다이아 목걸이, 패션목걸이&귀걸이 증정, 양가어머님 진주브로치 증정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박람회 기간 동안 계약 시 실크예단보를 당일 증정하며 신랑, 신부, 양가 어머니 4인 이상 계약 시 1인 추가 무료 혜택이 제공된다. 예복 전 품목에 대해 20% 할인도 진행되며 예복 계약 시 신랑 맞춤 수제화를 증정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하와이, 유럽, 발리, 푸켓, 호주, 몰디브 등지에 대한 웨딩 허니문 프로모션도 만날 수 있다. 하와이의 경우 객실업그레이드와 스냅 무료가 포함되며, 유럽은 1시간 단독 스냅촬영 혜택이 주어진다. 발리와 푸켓은 풀빌라 객실업그레이드, 스냅촬영 등을 제공하며, 호주와 몰디브는 허니문상품 및 이색지역 최저가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박람회 참석자에게는 안산웨딩홀 최대 300만원 할인 특전이 제공되며, 웨딩안 안산웨딩박람회에 대한 자세한 상담 및 참가신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