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킴X김선재 ‘너에겐 져버릴 거야’, 28일 MV 본편 공개…프로젝트 ‘썸, 한달’ 대미
로이킴X김선재 ‘너에겐 져버릴 거야’, 28일 MV 본편 공개…프로젝트 ‘썸, 한달’ 대미
  • 승인 2017.06.27 16: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로이킴X김선재 ‘너에겐 져버릴 거야’, 28일 MV 본편 공개…프로젝트 ‘썸, 한달’ 대미

가수 로이킴과 ‘고등래퍼’ 김선재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은 ‘썸, 한달’의 대미를 장식하는 엔딩곡 ‘너에겐 져버릴 거야’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오는 28일 정식 발매되는 로이킴과 김선재의 ‘너에겐 져버릴 거야’는 한 달간 ‘썸 타는’ 남녀의 이야기를 음악, 영상으로 펼치는 새로운 형식의 기획앨범 프로젝트 ‘Story About : 썸, 한달’(이하 ‘썸, 한달’)의 타이틀곡으로, ‘대세 배우’ 지수와 김민지가 주연을 맡은 뮤직비디오의 티저 영상이 오늘(27일) 네이버TV CJ E&M 채널을 통해 공개됐다.

 

이번 티저 영상에서는 지난 뮤직비디오에서 갈등을 겪은 지수와 김민지, 두 배우 모두 굳은 표정으로 등장해 둘의 썸이 어떤 결말을 맞을지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이에 더해, ‘썸, 한달’의 마지막 타이틀곡 ‘너에겐 져버릴 거야’로 첫 듀엣곡을 선보인 ‘감성 싱어송라이터’ 로이킴과 ‘실력파 힙합 뮤지션’ 김선재는 썸에서 연인으로 이어지지 않는 관계 때문에 가슴앓이하는 남자의 마음을 노래해 리스너들의 감성을 적실 예정이다.

 

앞서 구구단, 박보람, 카더가든, 홍대광, 러블리즈 케이, 키썸, 스텔라장 등 실력파 대세 아티스트가 참여한 ‘썸, 한달’은 남녀가 썸 타는 평균 기간인 ‘한 달’ 동안 썸을 테마로 한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5주에 걸쳐 공개하는 기획앨범 프로젝트로, 공감을 불러일으키는 가사에 아티스트의 감성을 더해 ‘국민 공감 러브송’을 탄생시켰다.

 

한편, 로이킴은 지난 26일 본인의 SNS를 통해 녹음실 영상을 공개하며 이번 음원을 함께한 김선재의 실력을 극찬했다. 특히, 어린 나이를 뛰어넘는 실력을 언급하며 응원하며 훈훈한 브로맨스를 보여주고 내일(28일) 공개될 음원의 기대를 한껏 높였다.

 

더불어, 국민 ‘썸남썸녀’로 거듭난 지수, 김민지 주연의 뮤직비디오가 국내 음원 사이트 및 네이버TV CJ E&M 채널 등의 통합 조회수 200만회를 돌파하는 등 영상과 음원이 어우러져 썸을 디테일하게 그려냈다는 호평과 함께 폭풍 공감과 뜨거운 호응이 이어지고 있다.

 

한편, 로이킴X김선재가 부른 첫 듀엣곡 ‘너에겐 져버릴 거야’의 정식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오는 28일 오후 6시 국내 음원 사이트 및 CJ E&M 네이버TV 캐스트,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된다.

[스타서울TV 송초롱 기자 / 사진=CJ E&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