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기행, 강화도 주문도 캠핑카 여행...백합조개 잔치 열렸네!
한국기행, 강화도 주문도 캠핑카 여행...백합조개 잔치 열렸네!
  • 승인 2017.07.12 2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EBS ‘한국기행’ 방송에서는 ‘인생은 로드무비 -3부. 삼총사 대모험’ 편으로 인천 강화도 주문도로 캠핑카 여행을 떠난 탄관영, 박철성, 한용근씨가 전파를 탄다.

‘한국기행’에 인천 강화도 주문도로 캠핑카 경력 3년 만에 처음 섬으로 떠난 삼총사가 등장한다.

12일 밤 방송되는 EBS ‘한국기행’ 방송에서는 ‘인생은 로드무비 -3부. 삼총사 대모험’ 편으로 인천 강화도 주문도로 캠핑카 여행을 떠난 탄관영, 박철성, 한용근씨가 전파를 탄다.

‘한국기행’에서는 이번주 수많은 갈림길에서 때로는 남들 가는 대로 휩쓸려가고 때로는 모험과 도전으로 방향을 틀면서 나만의 지도를 만들어온 사람들을 찾아간다.

‘한국기행-인생은 로드무비’ 3부, 삼총사 대모험…주문도 갯벌

세상에 단 하나밖에 없는 캠핑카에 세상에 단 하나뿐인 우정을 싣고 떠난다! 대학시절 무전 동아리에서 만나 30년을 함께 한 탄관영, 박철성, 한용근씨.

세상에 별의별 캠핑카가 많지만 탄관영씨의 자작 캠핑카는 단연 독보적이다. 트럭 옆으로 평상이 펼쳐지는 트랜스포머 구조에 2층에는 다락방과 전망대까지 갖췄기 때문.

캠핑카 경력 3년 만에 처음 섬으로 떠난 삼총사 강화군 주문도 갯벌에선 백합조개 잔치를 열고 오지 마을에서는 걸어다니는 역사해설사를 만나 즉석 인문학 강의를 듣는다.

20대부터 30년을 함께 하며 서로의 ‘늙어감’을 지켜봤으면서도 ‘하나도 안 변했다’ ‘20대 얼굴 그대로다’를 외치는 아재 삼총사의 엉뚱발랄 소동극이 펼쳐진다.

   
 

강화도 주문도 갯벌에 백합조개 잔치를 찾아 떠난 삼총사가 소개되는 ‘한국기행’은 12일 오후 9시 30분 EBS 방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