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운세] 닭띠 미혼 짝 만날 운, 용띠 자신감 중요, 쥐띠 절대 음주 말라
[오늘의운세] 닭띠 미혼 짝 만날 운, 용띠 자신감 중요, 쥐띠 절대 음주 말라
  • 승인 2017.07.24 0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오늘의 띠별 생년월일 운세, 애정운 금전운 사업운 승진운 직장운 재물운 / 사진 = 뉴시스

7월 24일 월요일, 오늘은 음력으로 6월 2일 임자(壬子) 일로 쥐띠 생의 날이다. 오늘의 운세는 어떨까.

포털사이트 자료에 따르면 쥐띠 생은 재치가 있으며 민첩하다. 양기가 많아 부지런하고 예감이 날카롭다. 근검 절약하는 버릇이 몸에 배여 있다.  매사에 신중하고 소심하고 경계심이 강한 편이라고 한다. 하지만 성질이 한번 폭발하면 물불 가리지 않아 자제력과 수양이 필요한 덕목이라고 한다.

한편 쥐띠랑 잘 맞는 띠로는 소띠, 용띠, 원숭이띠, 돼지띠가 꼽힌다. 잘 어울리지 않는 띠로는 말띠, 양띠, 닭띠라고 한다. 나머지 띠와는 어느 정도 조화롭게 결합할 수 있다고 한다. (자료 = 한국민족문화대백과)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7년 7월24일 월요일 (음력 6월2일 임자)

▶쥐띠 운세= 분주한 일과로 피로가 가중되니 건강에 주의함이 좋을 듯. 음주가 운명을 바꿀 수도 있는 날이다. 마시지 마라. 신경성 질환 조심. 사랑한 자와 힘이 될 자 빼앗기는 수. 양, 용, 범띠를 잡아라. 침체되었던 일은 순조롭게 풀리겠다.

▶소띠 운세= 일이 잘 풀리지 않는다고 쉽게 변동하면 손해를 자초한다. 현재대로 유지함이 좋을 듯. 북쪽에 친지가 있다면 마음을 열고 상의함이 좋겠다. 건축자재 계통에 투자하면 길. 자녀 스스로 알아서 할 수 있도록 배려해주는 태도를 취하는 것이 더 좋다.

▶범띠(호랑이띠) 운세= 사랑하는 사람과 생각이 다르다고 언쟁을 벌이면 불리하다. 깊은 지혜와 슬기로운 자세가 직장이나 가정에서 여유있는 삶을 창조한다. 동업자 탓에 속이 탄다. 자기관리에 틈을 보이면 가족 중 이탈자 생기게 된다. 아득하게만 보이던 도착지가 바로 저기이다.

▶토끼띠 운세= 남을 믿지도 말고 의지하려고도 하지 말 것. 자신감으로 홀로서기를 결심하고 용기로 추진함이 어떨까. 하면 된다는 굳은 의지가 밝은 미래로 인도한다. 한껏 충전하라. 양, 닭, 개띠를 경계함이 좋다. 화근이 된다. 1, 4, 9월생은 내일을 기약하라.

▶용띠 운세= 기회를 잘 포착하라. 힘써 움직이기만 하면 수확은 당신의 것이다. 능력을 인정받았으니 자신감을 갖고 추진하면 만사가 풀릴 듯. 그러나 1, 5, 12월생 당장은 해결되지 않는구나. 그래도 자포자기는 금물. 힘을 내라. 길이 있다.

▶뱀띠 운세= 아무리 걸어도 끝이 없다고 포기하지 마라. 천 리 길도 한 걸음부터이고 시작과 끝은 어디에나 있는 법. 그러나 확실한 목적 없이 걷는다면 에너지 소비일뿐 득이 없다. 배고프다 아무것이나 먹지 마라. 배탈 난다. 쓰러지면 가정이 파탄난다.

▶말띠 운세= 사업은 생각대로 진행되나 애정에서는 예기치 않던 말다툼이 우려된다. 동기간에도 마찬가지이니 매사 자제함이 좋을 듯 싶다. 넓은 마음으로 지혜롭게 처리하라. 남의 것은 바라지도 마라. 관재수 있다. 지나친 신경은 건강에 해롭다.

▶양띠 운세= 좌절하지 말고 고난을 헤쳐 나가야 할 때다. 모든 일에는 순서가 있고 노력이 필요하다. 선후배간에 친교가 있어야 장래 승진에도 도움이 될 것이다. 1, 10, 12월생 한숨 소리가 진동한다. 허욕을 부린다면 함정에 빠질 우려 있다.

▶원숭이띠(잔나비띠) 운세= 원대한 포부를 품고 시작 했는데 소득이 적다고 포기하지 말 것. 용기가 필요한 때다. 홀로서기는 힘들지만 성취감은 크다. 남쪽에 머리를 두고 잠을 잘 것. 남에게 준 돈 때문에 자금조달에 어려움을 겪을 듯. 산너머 산이다. 용기를 가져라.

▶닭띠 운세= 친지의 도움으로 미혼은 배필을 만날 운. 겸손한 자세로 대하면 좋을 듯. 7, 8, 9월생 노란색 옷은 지금 사귀는 사람과 멀어지게 되는 요인으로 작용하니 유의하라. 남쪽으로 가려면 빨리 가라. 2, 3, 5월생은 말뿐이다.

▶개띠 운세= 가정의 우환이나 자녀 문제로 걱정거리가 생길 수 있다. 마음을 차분히하고 신경 쓸 것. 직장인은 사람이 많이 모이는 곳은 가능한 피함이 좋다. 타인으로 인해 시비가 크겠다. 송사건 서두를 것. 각고의 노력이 필요함을 알라.

▶돼지띠 운세= 매사 자학하지 말고 지혜를 모아 좀더 유쾌한 현실로 만들어 감이 어떨까. 지난 감정이 오늘까지 영향을 미치고 있다면 결코 현명한 대처가 아니다. 결국 심신만 지칠뿐이다. 3, 6, 10월생이 마음 아프게 하는 주범. 북쪽 길. 변동운.

구삼원 원장 02-959-8493, 010-5584-9393

[뉴스인사이드 편집부 / 오늘의운세 생년월일 띠별 금전운·애정운 사업운 직장운 재물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