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 오늘의운세] 말띠 뜻밖 횡재수, 소띠 지성감천, 뱀띠 외로움도 즐겨라
[주말 오늘의운세] 말띠 뜻밖 횡재수, 소띠 지성감천, 뱀띠 외로움도 즐겨라
  • 승인 2017.07.29 0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월 29일 주말 토요일, 오늘은 음력으로 6월 7일 정사(丁巳)일로 뱀띠 생의 날이다. 오늘의 띠별 생년월일 운세는 어떨까.

포털사이트 자료에 따르면 뱀띠 생은 한마디로 충실한 기를 타고났다. 품위가 있고 용의주도하며 사람됨이 비범하다. 무슨 일이든 남에게 지지 않고 자력으로 해결하려는 지력과 의지력을 지녔다. 어려움에 굴하지 않고 한길로 매진하는 정력과 패기가 있다.

하지만 뱀띠 생은 본성적으로 세심하고 의심이 많은 편이다. 신경질적인 기질도 있어 스스로 만족할 줄 아는 생활태도를 익힐 필요가 있다고 한다.

한편 뱀띠랑 잘 맞는 띠로는 소띠, 양띠, 닭띠가 꼽힌다. 잘 어울리지 않거나 상극인 띠로는 범띠, 말띠, 원숭이띠, 돼지띠라고 한다. 나머지 띠와는 어느 정도 조화롭게 결합할 수 있다고 한다. (자료 = 한국민족문화대백과)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7년 7월29일 토요일 (음력 6월7일 정사)

▶쥐띠 운세= 모든 일에서 출발이 중요한 법. 필요 이상으로 많은 사람을 끌어 들이면 오히려 복잡해진다. 신중히 검토해서 추진하면 좋겠다. 2, 3, 9월생은 임 탓에 불만과 짜증 생길 수. 직업전선에선 충실히 뛰어라. 당신은 모든게 가능하다.

▶소띠 운세= 정성이 지극하면 하늘도 돕는다. 맡은 바 일에 신의를 지키고 충실하니 더욱더 대성할 듯. 남의 일에는 참견 않는게 어떨까. 그동안 쌓아온 애정에 배신감을 느끼는 날이다. 투기엔 웃음소리 가득. 변동은 삼가야할 시기이니 현 위치를 지킬 것.

▶범띠(호랑이띠) 운세= 지금은 힘들고 어려움에 처해 있지만 낙심하는 건 금물. 서서히 당신의 운이 열릴 것이다. 건강관리에 신경 쓰고 ㅂ, ㅈ, ㅎ성씨를 조심한다면 생각하는 일을 이룰 수 있다. 3, 9, 11월생을 사랑하는 자는 그의 고마움을 알라.

▶토끼띠 운세= 주어진 일에 전념해야 할 날이다. 오가는 사람들의 말에 동요되지 말고 안정감을 갖는게 좋다. 1, 3, 5, 12월생은 기다림 속에서 답답함을 느끼게 되는 애정운이다. 양, 범, 소띠를 경계함이 좋다. 나 혼자의 힘으로 해결할 것.

▶용띠 운세= 감정을 억제하고 조용한 가운데 실속을 찾아 나가라. 상부상조하면 지금 안 되는 일은 없다. 침체되었던 일들이 하나씩 풀릴 듯. 과욕은 금물. 미혼 5, 7, 9월생은 완전한 인연을 찾으려면 서, 남쪽으로 눈길을 둘 것. 와인색이 길한 컬러.

▶뱀띠 운세= 서로간 의견차이로 계획에 차질이 빚어지겠다. 어려운 고비를 성실로써 극복한다면 반드시 성취할 수 있다. 외로움을 억지로 떨쳐내려 들면 오히려 부작용이 커진다. 형제와 자녀 중에도 당신 편은 없구나. 버린 것 찾으려다 많은 걸 잃고만다.

▶말띠 운세= 현재 위치에서 실력을 발휘하면 의외로 좋은 성과 거둔다. 때로는 횡재수도 있을 듯. 친구간의 우정이 부부간의 싸움으로 번질까 염려된다. 남서쪽 ㅂ, ㅅ, ㅍ성씨로 인해 마음 상하게 된다. 친족끼리 증오는 금물이니 주의.

▶양띠 운세= 바라는대로 소신껏 추진하라. 사소한 이익 때문에 큰것을 손해 볼 수 있다. 과욕보다는 현재의 안정이 요구된다. 여성은 여성다워야 한다. 애정에 욕심을 내면 불이익 당한다. 돼지, 용, 뱀띠의 말은 조금만 믿는 것이 좋을 듯.

▶원숭이띠(잔나비띠) 운세= 모처럼 좋은 시기가 왔으니 당신의 노력으로 현 상태를 그대로 유지한다면 뿌린만큼의 득을 오늘 챙기겠다. 동업이 좋다고 투자하면 이익 면에서는 오히려 혼자 할 때보다 못할 듯. 심사숙고해서 결정하라. 문제는 자금이다.

▶닭띠 운세= 마음이 두 곳에 있으니 한 가지 일도 제대로 이루지 못하고 방황할 수다. 새로운 계획으로 용기를 갖고 임한다면 매사가 순조로워질 듯. ㅂ, ㅎ성씨는 남쪽에 빛이 있다. 송사해야 할 수. 부모를 원망해도 문제는 풀리지는 않는다. 마음만 상할 뿐.

▶개띠 운세= 중심이 흔들리면 잘 되던 일도 허물어질 염려 있다. 매사 적극적인 태도로 임하고 여유를 가져 본다면 승리는 이미 당신의 것. 고민으로 소리쳐 운들 그대 마음에 메아리치지 않는다. 남의 것 받을 것도 줄 것도 모두 오리무중 격.

▶돼지띠 운세= 힘들고 고통스러운 갈증을 풀어주는 일들이 하나씩 이루어질 듯. 혼자서만 고민 말고 가족과 상의함이 좋다. 애정은 자신감만으로는 상대방의 마음을 잡을 수 없다. 직업엔 자신감으로 임하면 된다. 어떤 일이든지 하루아침에 이루어지는 것이 아니다.

[뉴스인사이드 편집부 / 오늘의운세, 생년월일 띠별 금전운·애정운·재물운·직장운·승진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