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식품, 신장에 좋은 음식 산수유로 만든 구례산 ‘산수유즙’ 선보여
영화식품, 신장에 좋은 음식 산수유로 만든 구례산 ‘산수유즙’ 선보여
  • 승인 2017.08.03 09: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본격적인 여름철 무더위로 인해 건강관리의 중요성이 강조되고 있다. 특히 땀 분비가 왕성해지는 여름철에는 탈수와 같은 증상에 유의해야 한다.

특히 평소 신장 기능이 저하되거나 이상이 있는 이들의 경우 탈수가 발생되면 급성 신부전증이 동반될 수 있기 때문에 각별한 주의가 요구된다.

우리 몸의 호르몬 분비 조절과 노폐물 제거 등 중요한 역할을 담당하고 있는 신장에 이상이 생길 경우 고혈압과 빈혈, 여성의 경우 생리통과 생리불순, 남성이라면 정력 감퇴와 전립선 질환 등의 원인이 될 수 있다.

이에 신장 건강에 대한 경각심이 커진 가운데 시중에는 신장을 건강하게 유지하는데 도움이 되는 다양한 건강기능식품들이 출시되고 있다.

그 중 산수유 열매가 신장에 좋은 음식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산수유 열매는 특유의 강한 신맛과 함께 코르닌, 모로니사이드, 사포닌 및 유기산이 풍부해 신장 건강 관리에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요실금, 야뇨증 및 귀에서 삐소리가 나는 이명에 좋은 음식으로도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동의보감에 따르면 산수유의 효능은 음을 강하게 해 정력 향상에 좋아 정력에 좋은 음식으로 기록돼 있으며 특유의 강한 신맛이 방광의 수축력을 강화시켜 전립선에 좋은 음식으로도 기록돼 있다.

한편 산수유먹는방법으로 체내 흡수가 빠른 액상타입이 선호되면서 영화식품에서 만든 ‘영화 산수유즙’이 100% 천연식품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영화식품은 엄선된 고품질 구례산 산수유와 함께 30년 한방 노하우를 바탕으로 한 천연제조공법으로 제조하고 있다. 또한 제품 내 합성첨가물을 단 1%도 첨가하지 않아 천연식품으로 여성소비자들에게 믿고 먹을 수 있는 건강식품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영화식품 관계자는 “기력이 쉽게 쇠해지는 여름철에 손과 발이 쉽게 붓고 피로해지는 신장이상증세가 생길 수 있다”면서 “각종 유효 성분으로 누구에게나 우수한 효과가 기대 가능한 산수유즙이 여름철 콩팥에 좋은 음식으로 선호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2017년도 여성소비자 선호 프리미엄 브랜드 대상에 선정된 바 있는 영화식품 관련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