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접속 무비월드] ‘애나벨: 인형의 주인’·‘매혹당한 사람들’·‘아토믹 블론드’·‘페니 핀처’·‘반창꼬’·‘우리 집에 왜 왔니’·‘로마의 휴일’·‘킬러의 보디가드’ 등
[접속 무비월드] ‘애나벨: 인형의 주인’·‘매혹당한 사람들’·‘아토믹 블론드’·‘페니 핀처’·‘반창꼬’·‘우리 집에 왜 왔니’·‘로마의 휴일’·‘킬러의 보디가드’ 등
  • 승인 2017.08.19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접속 무비월드’에 개봉을 앞둔 새로운 영화들이 등장한다.

19일 SBS ‘접속 무비월드’가 전파를 탄다. 이날 ‘접속 무비월드’에는 ‘반창꼬’·‘애나벨: 인형의 주인’·‘매혹당한 사람들’·‘아토믹 블론드’·‘페니 핀처’·‘우리 집에 왜 왔니’·‘로마의 휴일’·‘킬러의 보디가드’ 등이 소개된다.

‘반창꼬’

감독: 정기훈

출연: 고수, 한효주

개봉: 2012 .12.19

▶ 줄거리:

까칠한 남자 ‘고수’, 들이대는 여자 ‘한효주’

사람 구하기 좋은 날, 우린 만났다!

매일 목숨을 내놓고 사건 현장에 뛰어들지만 정작 자신의 아내를 구하지 못한 상처를 간직한 소방관 ‘강일’(고수). 매번 제 멋대로 말하고 거침없이 행동하며 상처도 사랑도 없는 척하지만 단 한번의 실수로 위기에 처한 의사 ‘미수’(한효주).

우연한 기회에 ‘미수’가 ‘119 구조대 의용대원’으로 일하게 되면서 같은 구조대에 있는 ‘강일’에게 처음으로 마음을 열고 적극적으로 다가간다. 모든 방법을 동원해 ‘강일’에게 애정공세를 펼치는 ‘미수’. 그리고 그런 그녀에게 까칠함으로 일관하던 강일 역시 조금씩 마음을 열기 시작한다.

가스 폭발 사고는 물론 차량 충돌 사고까지 쉴 틈 없이 이어지는 아찔한 사고 현장 속에서 생명을 구하고 기분 좋게 하루를 마무리 하며, 또 다른 내일을 준비하는 소방대원들. 생사가 오가는 치열한 현장에서 다른 이들의 생명은 구하며 살지만 정작 자신의 상처는 돌보지 못하는 ‘강일’과 ‘미수’.

과연 그들은 서로의 상처에 반창꼬를 붙여 줄 수 있을까?

‘애나벨: 인형의 주인’

감독: 데이비드 F. 샌드버그

출연: 스테파니 시그만, 탈리타 베이트먼, 앨리시아 벨라 베일리

개봉: 2017 .08.10

▶ 줄거리:

“그렇게 소녀는 애나벨이 되었다”

인형장인과 그의 아내는 비극적인 사고로 어린 딸을 잃는다. 그리고 12년 후, 그 집에 고아원 소녀들과 수녀가 함께 살게 되는데….

“딸을 다시 볼 수만 있다면 어떤 존재도 받아들이겠다 기도했어요. 그건 우리 꿀벌… 내 딸이 틀림없었죠. 인형 속에 들어가 평생 우리랑 있겠다더군요. 하지만 곧 내 딸이 아니란 걸 깨닫게 됐죠. 사악한 존재가 우릴 속여서 영혼을 빼앗으려고 했어요. 교회의 도움으로 악마를 인형 속에 가뒀고, 이제 사라진 줄 알았는데… 돌아왔어, 이렇게 될 줄 알았어…”

‘매혹당한 사람들’

감독: 소피아 코폴라

출연: 니콜 키드먼, 커스틴 던스트, 엘르 패닝

개봉:  2017 .09.07

▶ 줄거리:

그가 오고 모두가 달라졌다.

1864년 전쟁으로 인해 모두가 떠난 인적 드문 마을. 심각한 다리 부상으로 죽음 직전 상태에 놓인 군인 '존'이 구조되고, 7명의 여자들만 살고 있는 비밀스런 대저택에 머물게 된다. 유혹하는 여인 '미스 마사'부터 사로잡힌 처녀 '에드위나', 도발적인 10대 소녀 '알리시아'까지. 매혹적인 손님의 등장은 그녀들의 숨겨진 욕망을 뒤흔들고, 살아남으려는 '존'의 위험한 선택은 모든 것을 어긋나게 만드는데….

탐하는 순간 전부 빼앗긴다

‘아토믹 블론드’

감독: 데이빗 레이치

출연: 샤를리즈 테론, 제임스 맥어보이

개봉: 2017 .08.30

▶ 줄거리:

미국, 영국, 프랑스, 독일, 러시아!

각국 최고의 스파이가 베를린에 모였다!

냉전시대 스파이 전쟁의 주무대가 된 베를린, MI6의 요원을 살해하고 핵폭탄급 정보를 담고 있는 전 세계 스파이 명단을 훔쳐 달아난 이중 스파이를 잡기 위해 MI6 최고의 요원 ‘로레인’이 급파된다. 각국의 스파이들은 명단을 차지하기 위해 혈안이 되고, 로레인 역시 동독과 서독을 오가며 미션을 수행한다. 하지만 생각지도 못한 음모로 인해 정체가 밝혀져 목숨까지 위협받게 되고, 마침내 베를린 장벽이 무너지기 하루 전날 결전의 밤을 맞이하는데...

누구도 믿을 수 없는 상황, 미션을 완수할 수 있을 것인가!

‘페니 핀처’

감독: 프레드 카바예

출연: 대니 분

개봉: 2017 .08.30

▶ 줄거리:

그냥 짠내 나게 이대로 살고 싶은데... 나한테 대체 왜 그러는 거죠?

아까워서 버리지 못한 유통기한 지난 음식으로 삼시세끼, 창문 밖 가로등을 전등 삼아 홀로 저녁을 보내는 게 일상인 짠내 인생 프랑수아. 오직 기댈 데라고는 가족도, 친구도, 애인도 아닌 아끼고 아껴 모은 통장 잔고인 그에게  예상치 못한 일생일대 사건이 발생한다.

 

바로 첫 눈에 반한 썸녀 발레리와 갑자기 들이닥친 딸 로라의 등장! 이도 모자라 아낌 없이 주는 후원자로 오해까지 받으며, 그의 삶이 뒤흔들리기 시작하는데...

‘우리 집에 왜 왔니’

감독: 황수아

출연: 박희순, 강혜정

개봉: 2009 .04.09

▶ 줄거리:

보면 볼 수록 수상한 그녀

3년 동안 자살 시도에 줄곧 실패만 해온 병희. 드디어 정말 죽으려는 순간! 정체불명의 여자, 이수강이 “다녀왔습니다!”라며 병희집에 당당하게 쳐들어온다. 수상한 그녀, 수강은 마당에 꼭 묻어야 할 놈이 있다며 병희에게 조용히 지낼 것을 강요하는데… 도대체 그녀는 왜 우리 집에 쳐들어왔을까?

맘대로 죽지도 못하고, 온 몸이 묶인 채 자기집에 감금당하는 신세가 된 병희. 수강이 우리 집에 쳐들어온 지도 3주가 훌쩍 지나고, 끼니 때마다 식사를 대령하는 수강 덕분에 감금생활에 익숙해져가는 병희. 그런데 수강은 먹고, 잠자는 시간 외에는 하루 종일 오페라 글라스로 창밖의 누군가의 집을 감시한다. 도대체 그녀는 뭘 하는 걸까?

병희는 감시가 소홀한 틈을 타, 자신을 묶고 있는 끈으로 수강을 포박하는 데 성공한다. 경찰에 수강을 신고하지도 않고, 우리집에서 도망가지도 않는 병희는 그녀에 대한 호기심에 수강을 돕겠다고 나선다.

이제, 이수강의 수상한 비밀이 밝혀지는데…

‘로마의 휴일’

감독: 이덕희

출연: 임창정, 공형진, 정상훈

개봉: 2017 .08.30

▶ 줄거리:

엉뚱 삼총사 인생에도 한 방은 있다!

일확천금 만수르의 꿈, '로마의 휴일'에서 이루어질까?

돈은 없지만 깡다구가 있고, 희망은 없지만 우정은 가득한 세 남자, 진지한 놈 '인한'(임창정), 신난 놈 '기주'(공형진), 순수한 놈 '두만'(정상훈)은 실패해 죽더라도, 원 없이 돈을 써보겠다는 일념으로 현금수송 차량을 탈취하는 계획을 세우고 성공한다!

하지만 돈 냄새도 잠시, 경찰에 쫓겨 '로마의 휴일' 나이트클럽에 숨게 되고, 이상하게 흥이 오르는 상상 불허의 분위기 속에서 경찰과 인질범들 사이의 기묘한 인질극이 벌어진다.

과연 이들은 돈을 지키고 인생 역전을 할 수 있을 것인가?

‘킬러의 보디가드’

감독: 패트릭 휴즈

출연: 라이언 레이놀즈, 사무엘 L. 잭슨

개봉: 2017 .08.30

▶ 줄거리:

세상 제일 잘난 맛에 사는 섭외 1순위 앵그리 보디가드가 지명수배 1순위 구강 액션 지존 킬러를 보호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누가 누구를 지키는 지 모를, 서로 못 죽여서 안달 난 브로맨스 제로, 환장 케미 두 남자의 사상 최대 미션이 시작된다!

[뉴스인사이드 정찬혁 기자 / 사진= 각 영화 포스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