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트럭’ 김준수 PD “열심히 하는 차오루, 지켜봐달라”
‘푸드트럭’ 김준수 PD “열심히 하는 차오루, 지켜봐달라”
  • 승인 2017.08.26 17: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푸드트럭’ 김준수 PD “열심히 하는 차오루, 지켜봐달라”

25일 방송된 SBS ‘백종원의 푸드트럭(이하 ’푸드트럭‘)이 1부 시청률 5.1%, 2부 시청률 7%(닐슨코리아 수도권 기준)까지 오르며 지난주보다 각각 0.7%, 2.1% 대폭 상승했다.

 

특히, 2049 시청률은 4.1%까지 치솟으며 ‘발칙한 동거’, ‘최강배달꾼’, ‘청춘시대2’ 등 금요일 주요 예능과 드라마까지 제쳤고, 분당 최고 시청률은 두자릿수인 10%를 넘어섰다.

 

앞서 피에스타 차오루가 2번째 연예인 도전자로 함께 하게 되면서 큰 화제를 모았던 ‘푸드트럭’은 이날 방송에서 수원 남문시장 ‘푸드 트레일러’에 도전하는 차오루를 위해 백종원이 1대1 맞춤 솔루션을 진행했다.

 

지난 첫 만남에서 백종원의 독설에도 전혀 기죽지 않고 당찬 모습을 보였던 차오루였지만, 이번 솔루션만큼은 쉽지 않았다.

 

중국식 전병을 선보이기로 한 차오루는 수많은 연습을 했음에도 불구하고 반죽을 익혀 보기도 전에 불판 온도를 조절하는 데만 한참이 걸려 요리를 완성하지도 못했다. 또한 백종원의 질문에 대답하기가 급급해 완성까지 너무 오랜 시간이 걸리는 등 장사 새내기의 단점들을 드러내고 말았다.

 

하지만 그런 차오루에게도 귀여운 복수의 기회가 있었다. 차오루가 전병 반죽 펼치는 모습을 유심히 지켜보던 백종원이 호기심이 발동한 듯 전병 만들기에 도전하겠다고 나선 것이다. ‘역지사지’의 기회를 틈탄 차오루는 그런 백종원에게 “쉽지 않죠? 처음치고 잘했다”라는 평가를 내려 웃음을 자아냈다.

 

그러나 이어진 솔루션에서 백종원은 “이렇게 요리하면 다른 도전자들에게 민폐다”, “실력이 안 되면 포기해야 한다”라고 독설을 내뱉어 솔루션 현장에 긴장감을 불어넣었다.

 

한편, 시청률과 화제성을 모두 잡으며 상승세를 타고 있는 ‘푸드트럭’에 대해 김준수 PD는 “푸드트럭을 비롯한 소자본 창업과 ‘장사의 신’ 백종원의 코칭에 대한 시청자들의 관심이 이렇게 클 줄 몰랐다”며 “함께 하고 있는 차오루 역시 열심히 하고 있으니 계속 관심을 갖고 지켜봐주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푸드트럭’은 매주 금요일 밤 11시 20분에 방송된다.

[뉴스인사이드 송초롱 기자 / 사진=SB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