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레리안’ 데인 드한의 무한 매력·믿고 보는 뤽 베송 등, 세대별 매력 포인트 분석
‘발레리안’ 데인 드한의 무한 매력·믿고 보는 뤽 베송 등, 세대별 매력 포인트 분석
  • 승인 2017.08.31 15: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페이스 액션 블록버스터 ‘발레리안’이 세대별로 손꼽히고 있는 매력 포인트를 전격 공개했다.

# 너는 내 취향저격~ 10대 관객들의 마음을 저격하는 데인 드한의 무한 매력!

28세기 미래, 우주의 평화를 지키기 위해 시공간을 이동하며 임무를 수행하는 최강 악동 에이전트 발레리안과 섹시 카리스마 에이전트 로렐린의 이야기를 다룬 액션 블록버스터 ‘발레리안: 천 개 행성의 도시’(감독 뤽 베송)에는 10대 관객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주역 데인 드한이 있다. 여성 팬들을 저격할 심장을 녹이는 대사는 물론 남성 팬들을 사로잡는 눈을 뗄 수 없는 화려한 액션까지 거뜬히 소화하며 남녀를 불문하고 10대 팬들의 취향을 저격할 무한 매력을 선보인다. 몸을 아끼지 않는 액션 연기에 섹시한 미소, 매력적인 보이스까지 10대 관객들을 사로잡을 데인 드한의 활약에 관심이 주목된다.

# 2030세대 관객들의 취향 제대로 저격한 역대급 스케일과 비주얼!

2030세대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건 바로 ‘발레리안’의 놀라운 특수효과와 환상적인 스케일이다. ‘발레리안’은 ‘스타워즈’ 시리즈의 ILM과 ‘아바타’의 웨타 디지털, ‘왕좌의 게임’의 로데오FX 등 세계 최강 VFX 3팀을 한 데 모아 무려 2,734개의 특수효과 장면을 완성시켜 일찍이 화제가 되었다. ‘발레리안’의 주요 배경인 알파 스테이션은 다채로운 색감과 다양한 특수효과로 영화의 영상미가 가장 극대화되는 공간으로 손꼽히기도 한다. 이렇듯 놀라운 스케일의 역대급 비주얼로 탄생한 ‘발레리안’을 IMAX, 4D, 3D 등 다양한 포맷으로 즐길 수 있다는 점도 2030 관객들의 취향을 저격하는 부분이다.

# 40대 관객들의 강력한 신뢰! 믿고 보는 뤽 베송!

40대 관객들 사이에서는 ‘발레리안’의 매력적인 캐릭터와 흥미로운 스토리는 물론 믿고 볼 수 있는 뤽 베송 감독의 작품이라는 점에도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뤽 베송 감독은 최근 한국을 방문해 가진 기자 간담회에서 “‘발레리안’으로 어른들에게 꿈이 가지는 힘을 보여 주고 싶었다”라고 전하기도 했다. 그는 ‘발레리안’이 단순히 오락적인 재미만을 주기 보다는, 어른들에게는 잊고 있던 어릴 적 꿈들을 다시 상기시켜주는 영화가 되기를 바랐다. 이러한 뤽 베송 감독의 남다른 애정과 노력이 담긴 일생의 프로젝트 ‘발레리안’은 오래전부터 그의 영화 팬이었던 40대 관객들에게 높은 관심을 얻고 있다.

개봉 이후 전 세대를 사로잡으며 가족 관객들의 필람무비로 손꼽히고 있는 영화 ‘발레리안’은 극장에서 IMAX, 4D, 3D 버전으로 절찬 상영 중이다.

[뉴스인사이드 정찬혁 기자 / 사진= 판씨네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