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홀’ 김재중·유이·정혜성, 설렘지수 높인 명장면 메이킹 영상 공개
‘맨홀’ 김재중·유이·정혜성, 설렘지수 높인 명장면 메이킹 영상 공개
  • 승인 2017.09.04 14: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김재중, 유이, 정혜성의 메이킹 영상이 공개됐다.

지난 2일 KBS 2TV 수목드라마 ‘맨홀-이상한 나라의 필’(연출 박만영, 유영은 ㅣ 극본 이재곤 이하 ‘맨홀’) 측은 수진(유이 분)을 향한 봉필(김재중 분)의 ‘고구마 고백 씬’과 그런 봉필을 짝사랑하기 시작한 진숙(정혜성 분)을 담은 메이킹 영상을 공개했다.

‘맨홀’은 하늘이 내린 갓백수 봉필(김재중 분)이 우연히 맨홀에 빠지면서 벌어지는 빡세고 버라이어티한 ‘필生필死’ 시간여행을 그린 ‘랜덤 타임슬립’ 코믹어드벤처. ‘랜덤 타임슬립’이라는 소재처럼 어디로 튈지 모르는 주인공 봉필의 하드캐리 시간여행이 안방극장에 핵웃음을 폭격하고 있다. 특히 봉필이 과거와 현재를 넘나듦에 따라 점차 그 실체를 드러내는 주인공들의 감정선이 시청자들의 몰입도를 높이고 있다.

메이킹 영상은 고등학교 시절 꽃과 풍선을 잔뜩 마련하고 수진에게 고백을 하려는 봉필로 시작한다. 하지만 마음만 앞설 뿐 정작 수진 앞에 서면 입이 얼어버리는 봉필. 유이는 “여자들의 마음을 진짜 모른다 필이는”이라며 수진역에 완벽히 몰입한 모습이다. 김재중은 봉필이 수진에게 고백을 할 수 없는 이유에 대해 “너무 좋아해서 말로 안 나오는 거”라면서도 스스로도 “왜 말을 못 해. 아이고 답답해”라고 가슴을 쳐 웃음을 유발하고 있다.

‘고구마 고백 씬’ 이후 김재중과 유이는 서로 교복 입은 모습을 보며 화기애애하게 대화를 나누고 있다. 김재중은 스스로를 “10년 꿇은 고등학생”이라고, 유이는 “교생”이라고 묘사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질 듯 이어지지 않는 ‘필수커플’(봉필+수진 커플)을 바라보는 진숙의 안타까운 마음도 메이킹 영상에 담겨 있다. 진숙은 봉필을 좋아하지만 봉필, 수진과 우정을 잃고 싶지 않아 10년 넘게 그런 마음을 속에만 담아뒀던 상황. ‘차라리 봉필과 수진이 잘됐으면 싶다’가도 봉필의 얼굴만 보면 걷잡을 수 없이 커지는 마음을 내려놓지 못 해 가슴 아파하는 진숙의 감정선을 정혜성은 유려한 눈빛과 표정 연기로 표현해내고 있다.

메이킹 영상에서 김재중은 정혜성의 머리를 귀엽게 쓰다듬는가 하면 애정이 묻어나는 장난을 치며 보는 이들까지 ‘심쿵’하게 만들고 있다. 김재중과 정혜성은 촬영 중간 중간 밝은 표정으로 대화를 나누다가도 촬영에 들어가면 감정선에 깊게 몰입하는 모습을 보였다. 메이킹 영상 말미에는 진숙은 봉필을, 봉필은 수진을 바라보는 화면이 담겨 있어 엇갈린 세 사람의 러브 라인이 앞으로 어떻게 풀려나갈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앞선 방송에서 봉필은 입대 하루 전으로 돌아갔지만 미처 수진에게 마음을 표현하지 못 하고 현재로 다시 소환됐다. 뒤바뀐 현재에서 봉필은 진숙의 주스가게에서 아르바이트를 하고 있고, 수진은 재현에게 공개 프러포즈를 받은 상황.

진숙은 그런 봉필에게 지금껏 감춰뒀던 마음을 표현하며 복잡한 러브라인의 실체가 드러났다. 과연 봉필은 진숙에게 상처를 주지 않고 수진의 마음을 돌릴 방법을 찾기 위해 다시 맨홀로 타임슬립 하게 될지 관심이 모아진다.

한편, KBS 2TV ‘맨홀’은 매주 수, 목 밤 10시에 KBS에서 방송된다.

[뉴스인사이드 소다은 인턴기자/사진=KBS 2TV ‘맨홀’ 메이킹 영상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