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웹툰] ‘연애혁명’ 왕자림·공주영 사이 갈라놓으려는 전 여자친구 보경 (목요웹툰)
[네이버 웹툰] ‘연애혁명’ 왕자림·공주영 사이 갈라놓으려는 전 여자친구 보경 (목요웹툰)
  • 승인 2017.09.14 09: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네이버 웹툰] ‘연애혁명’ (목요웹툰)

13일 네이버 목요웹툰 ‘연애혁명’의 186화가 업데이트 됐다.

연애혁명 186화 ‘정담도 길면 잔말이 생긴다’편은 공주영에게 다시 연락하는 보경의 모습이 그러졌다.

지난 연애혁명 185화에서 공주영은 왕자림과 데이트를 하기 위해 시내로 향했다. 공주영은 커플통장을 만들어 왕자림에게 보여줬다. 공주영은 매일 천원씩 저금해 데이트를 할 때 사용하자고 제안했다.

공주영은 왕자림과 식당에서 밥을 먹었고 그 사이 보경에게서 메시지가 왔다. 공주영은 시내라는 보경의 메시지를 보고 당황하며 휴대폰을 감췄다. 앞서 공주영은 보경이 SNS로 연락하자 곧바로 차단했지만 보경은 공주영의 휴대폰 번호까지 알아내 연락했다.

왕자림은 누구에게 연락 왔는지 물었고 당황한 공주영은 친구라고 거짓말했다. 그 순간 보경과 친구들은 왕자림과 공주영의 데이트를 목격했다. 보경의 친구들은 왕자림의 흉을 보며 공주영에게 연락하라고 부추겼다.

보경은 적극적으로 공주영에게 메시지를 보냈고 공주영은 화장실에서 더 이상 연락하지 말라고 답장을 보냈다.

공주영은 마음이 불편해 데이트를 즐기지 못했다. 결국 공주영은 왕자림에게 집에 일찍 들어가자고 말했다. 왕자림은 공주영의 몸 상태가 안 좋은 거라 생각하고 약을 사줬다.

연애혁명 186화 말미 보경은 내일 다시 연락하겠다며 공주영을 흔들었다.

[뉴스인사이드 정찬혁 기자/ 사진= 네이버 웹툰 ‘연애혁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