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밤TV] ‘생방송 투데이’ 남양주 옻닭 묵은지 닭볶음탕·철판 수타짜장 맛집·안양 빵집 등
[오늘밤TV] ‘생방송 투데이’ 남양주 옻닭 묵은지 닭볶음탕·철판 수타짜장 맛집·안양 빵집 등
  • 승인 2017.09.21 18: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방송 투데이’에서 남양주 옻닭 묵은지 닭볶음탕, 고양시 철판 수타짜장 맛집, 안양 빵집 등이 소개된다.

21일 오후 방송 예정인 SBS ‘생방송 투데이’에서는 ‘맛의 승부사’, ‘전격 방문! 소문난 맛집’, ‘골목 빵집’ 코너 등이 전파를 탄다.

이날 방송의 ‘맛의 승부사 - 온가족 취향저격! 영양 가득 묵은지 닭볶음탕 편’은 경기도 남양주시에 위치한 옻닭의 신이 소개된다. 해당 맛집에는 옻닭으로 만든 묵은지 닭볶음탕이 인기 메뉴다.

‘전격 방문! 소문난 맛집 - 짜장의 새로운 변신! 철판 수타짜장 편’은 경기도 고양시에 위치한 벽제수타가 등장한다. 이곳에는 철판 수타짜장이 유명하다.

‘골목 빵집 - 5일의 정성으로 빚은 자연 발효 페이스트리 편’은 경기도 안양시에 위치한 이학순 몽뻬르 과자점이 소개된다.

‘랭킹쇼! - 칼갈이 없이 칼 가는 법 편’은 서울시 동작구에 위치한 한칼에서 칼 가는 노하우를 전수한다.

마지막으로 ‘세상의 모든 정보, 꿀단지 - 17kg 감량! 먹으면서 빼는 건강한 다이어트 편’에서는 경기도 의정부시에 위치한 이그녹스에서 건강한 다이어트 방법을 소개한다.

21일 오후 6시 45분 방송.

[뉴스인사이드 정찬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