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웹툰] ‘외모지상주의’ 형석, 갓독 헤드 성요한과 대면…동물학대 에피소드 시작 (금요웹툰)
[네이버 웹툰] ‘외모지상주의’ 형석, 갓독 헤드 성요한과 대면…동물학대 에피소드 시작 (금요웹툰)
  • 승인 2017.09.22 09: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네이버 웹툰] ‘외모지상주의’ (금요웹툰)

21일 네이버 금요웹툰 외모지상주의 149화가 업데이트됐다.

외모지상주의 149화 ‘동물학대 [1/4]’편은 형석과 갓독의 헤드 성요한의 만남이 그려졌다.

지난 외모지상주의 148화에서 형석은 놀이동산에서 DG를 만나고 그가 말한 4대 크루에 관심을 갖게 됐다. 형석은 체력을 키우기 위해 개를 데리고 산책을 나갔다. 형석의 개는 고양이 밥에 실례를 했고 지나가던 할아버지가 이를 지적했다.

다음날 형석은 범재에게 4대 크루에 관해 물었다. 범재는 4대 크루에 관해 김기명이 이끄는 강서의 빅딜, 강북의 갓독, 강동의 호스텔, 강남의 일해회가 있다고 설명했다.

방과 후 형석은 개와 함께 조깅을 했고 개와 산책 중인 성요한과 우연히 마주쳤다. 성요한의 정체를 모르는 형석은 성요한에게 갓독에 관해 안 좋은 이야기를 꺼냈다. 자극받은 성요한은 전력질주로 달렸고 형석은 그를 따라기에 역부족이었다.

달리기 후 대화에 빠져있던 형석과 요한은 자신들의 개가 사라진 것을 뒤늦게 알고 주위를 뒤졌다.

외모지상주의 149화 말미 형석과 요한의 개는 어딘가로 끌려갔고 그 안에는 수많은 개들이 있었다.

[뉴스인사이드 정찬혁 기자 / 사진= 네이버 웹툰 ‘외모지상주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