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웹툰] ‘신의탑’ 쿤, 음유시인의 마을 퀘스트 수락…빅 브리더·자하드 등장 (월요웹툰)
[네이버 웹툰] ‘신의탑’ 쿤, 음유시인의 마을 퀘스트 수락…빅 브리더·자하드 등장 (월요웹툰)
  • 승인 2017.09.25 1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네이버 웹툰] ‘신의탑’ (월요웹툰)

24일 네이버 월요웹툰 ‘신의탑’이 업데이트 됐다.

신의탑 2부 268화는 음유시인의 마을에 도착한 쿤 일행의 모습이 그려졌다.

지난 신의탑 2부 267화에서 쿤과 동료들은 음유시인의 마을에 도착했고 이장 디귿을 만났다. 디귿은 스테이지의 평화를 위해 선악과의 악마를 없애야한다며 도움을 청했다.

쿤은 이를 수락했고 디귿은 퀘스트에 관해 설명했다. 첫 번째 연습 퀘스트는 풀피리 괴물 사냥으로 사냥에 성공할수록 선행 포인트가 쌓인다. 디귿은 일정 포인트가 쌓이면 메인 퀘스트의 스크롤을 빅 브리더에게 받을 수 있다고 설명했다.

같은 시간 격리구역 선악과 안쪽에는 밤과 엔도르시가 유한성과 바티스의 안내를 따랐다. 바티스는 자신도 유한성과 같은 데이터 인간이라고 밝히며 빅 브리더의 존재에 관해 밤에게 알렸다. 과거 바티스는 관리자 빅 브리더의 악행을 목격했고 시민들을 모아 대항하다 선악과에 갇히게 됐다.

신의탑 2부 268화 말미 빅 브리더는 자하드와 대화를 나누고 있었고 그 곳에는 라헬이 누워있었다.

[뉴스인사이드 정찬혁 기자 / 사진 = 네이버 웹툰 SIU ‘신의 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