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미모, 심쿵해’ 신민아, 순백의 청순 여신
‘이 미모, 심쿵해’ 신민아, 순백의 청순 여신
  • 승인 2017.09.28 09: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민아가 순백의 미모를 뽐냈다. 

신민아는 스타 스타일 매거진 ‘하이컷’과 진행된 화보에서 캐주얼한 롱 패딩 아우터와 허리 라인이 슬림한 다운 재킷, 스키 팬츠 등 겨울 스포츠 룩을 때론 강렬하게, 때론 섹시하게 연출하며 다채로운 매력을 보여줬다. 

요즘 한창 차기작을 고민하고 있다는 신민아.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한 인터뷰에서 “배우로서 최대한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고 싶은 욕심이 있다. 이번에도 전작과는 또 다른 틈이 있는 캐릭터에 도전하고 싶어서 드라마든 영화든 가리지 않고 신중하게 고민하고 있다. 조만간 새롭게 찾아 뵐 테니 기대해 달라”로 말했다.

스스로 정의하는 ‘신민아’다움에 대해서는 “자연스럽고 밝게 웃는 모습이 아닐까 싶다. 원래 과한 설정이나 과한 상황을 잘 못 견딘다. 나도 집에 있을 땐 그냥 앉아 멍 때리는 것 좋아하는 지극히 편안한 사람”이라고 답했다.

   
 

실제 본인과 가장 닮은 캐릭터는 장률 감독과 함께 한 ‘경주’의 윤희라고. “나도 내 진짜 모습을 잘 모르겠다. 어떤 날은 장난기 가득했다가 또 어떤 날은 극도로 차분해진다”라며 “그런 면에서는 '경주'의 윤희가 나랑 좀 맞닿아 있는 것 같다. 윤희는 정적이면서도 엉뚱하고 극과 극의 모습이 공존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신민아의 화보와 인터뷰는 10월 5일 발간하는 ‘하이컷’ 207호를 통해 만날 수 있다.

[뉴스인사이드=이성수 기자/사진제공=하이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