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레르망, 내 몸에 맞는 베개 찾을 수 있는 ‘프리피팅 캠페인’ 진행
알레르망, 내 몸에 맞는 베개 찾을 수 있는 ‘프리피팅 캠페인’ 진행
  • 승인 2017.09.28 11: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설명 : 알레르망 매장을 방문한 전 고객들을 대상으로 기능성 베개 '필로와이즈' 프리피팅 캠페인 진행.

김태희 이불로 알려져 있는 침구의 선도 브랜드 알레르망(㈜이덕아이앤씨, 대표이사 김종운)은 민족 최대의 명절 추석을 맞아 ‘프리피팅(free fitting)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금번 진행되는 캠페인에서는 알레르망 매장을 방문한 모든 고객들을 대상으로 개인별 신체형태와 수면자세를 분석해 이에 적합한 베개를 추천하는 ‘무료 측정서비스’를 제공한다. 더불어 숙면에 효과적인 알레르망의 기능성 베개 필로와이즈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도 함께 제공한다.

필로와이즈는 UCI社의 제품으로 네덜란드 물리치료사 반 데 힐스트가 2,000여 명의 물리 치료사들의 자문을 얻어 개발한 프리미엄 메모리 폼 베개다. 효과적인 압력 분산과 흡습성이 뛰어난 100% 천연 소재 텐셀 커버 사용으로 품질의 우수성을 인정받아 현재 네덜란드, 프랑스, 중국 등 25개국에서 판매 중이다. 국내에는 올해 초 알레르망이 처음 선보였으며, 이번 추석을 맞이 해 부모님 선물로 각광받고 있다.

기능성 베개로서 필로와이즈가 가진 강점은 검증된 데이터를 바탕으로 구축된 독자적 알고리즘에 있다. 5가지(어깨 너비 , 목 둘레 , 목 높이 , 선호 수면자세 , 선호 매트리스 타입)요소를 알고리즘에 따라 분석한 결과를 바탕으로, 개인별로 적합한 베개의 높이와 형태를 제안해 목의 윤곽에 맞는 베개를 매칭해주는 것이다. 그후, 총 6단계로 구성된 필로와이즈 중 가장 적절한 제품을 추천해준다.

또한 타사와 차별된 소프트한 메모리폼은 빠른 시간내에 몸의 윤곽에 맞춰져 신체를 편안하게 지지해준다. 때문에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편안한 잠을 이룰 수 있도록 한다.

필로와이즈는 계절에 상관없이 상시적으로 사용이 가능하다는 점도 강점으로 꼽힌다. 틀에 넣어 만든 메모리 폼이 아닌 자른 메모리폼을 사용해 통기성이 좋기 때문이다. 텐셀로 이루어진 베개 커버 역시 통풍이 잘 이루어지며 흡수력이 뛰어나 수면 중의 땀 등 수분 조절이 탁월하다.

알레르망 관계자는 “사람마다 각기 다른 체형을 가지고 있고 수면 습관 역시 차이가 있기 때문에 베개도 자기에게 맞춰야 편안한 휴식이 될 수 있다.”며 “온 가족이 황금연휴인 올 추석을 맞이해 다 함께 알레르망 매장에서 각자의 수면습관과 체형을 분석하고 맞춤형 베개를 알아보는 것은 좋은 경험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알레르망은 필로와이즈 베개에 이어 계절에 따라 양면을 바꿔가며 사용할 수 있는 필로와이즈 타퍼를 연이어 선보이며 꾸준하게 제품폭을 늘리며 고객만족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한편, 알레르망의 유아용 기능성 침구 '알레르망 베이비' 역시 베이비 뉴스 주관으로 진행되는 영유아 브랜드 선호도 조사에서 2년 연속 유아침구 부문 1위에 선정되며 피부자극을 최소화 하는 제품으로 다시 한번 품질을 인정 받고 있다.

[뉴스인사이드 조현민 기자 / 사진 = 알레르망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