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태준, 블로거와 재결합? 임신설까지…"평생 사랑하며 아기와 예쁜 가족으로 살아요"
류태준, 블로거와 재결합? 임신설까지…"평생 사랑하며 아기와 예쁜 가족으로 살아요"
  • 승인 2017.10.17 19: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류태준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류태준에게 17년 교제한 여자친구가 있던 것으로 알려진 가운데 블로거A씨는 임신설까지 나와 이목이 쏠리고 있다.

17일 한 매체는 "류태준이 블로거A씨와 재결합 했고, 최근 베트남 다낭을 함께 여행했다"고 보도했다. 

하지만 이후 류태준과 17년을 교제한 사실혼 관계였던 여자친구가 "류태준이 두달 전 잠적한 뒤 이별 통보를 했다"고 통보해 논란은 커지고 있다.

지난 9월 열애설이 불거진 이후 SNS 활동을 접었던 A씨는 최근 다시 SNS를 재개하면서 류태준과의 열애는 물론, 2세까지 언급했다.

처음 열애설이 불거졌을 당시 A씨의 카카오톡 프로필에는 류태준을 연상시키는 '내남자 TJ.R 사랑해 여봉^^'과 같은 메시지가 적혀있는가 하면 류태준의 얼굴만 가린 데이트 사진이 게시되어 있기도 했다. 

현재 A씨는 자신의 SNS 머릿글에 류태준과의 관계를 암시하는 듯한 글들을 올리고 있다. 

또한 A씨는 임신을 추정할만한 글까지 올려 의문을 더하고 있다.

A씨는 2세 태명으로 추정되는 '추추'라는 이름과 함께 SNS 머리글에는 "당신의 벅찬 사랑에 매일이 감사하고 행복합니다" "사랑하는 나만의 여보, 평생 사랑만 하며 아기와 예쁜 가족으로 살아요 우리"라며 2세를 가진 것으로 보이는 글들을 올렸다.

 

[뉴스인사이드 임진희 기자/사진=온라인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