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재림, ‘동상이몽2’ 스페셜MC로 만점 활약…입담+리액션 폭발
송재림, ‘동상이몽2’ 스페셜MC로 만점 활약…입담+리액션 폭발
  • 승인 2018.01.09 14: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동상이몽2’캡처

[뉴스인사이드 장규형 인턴기자] 배우 송재림이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게스트로 출연했다.

지난 8일에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에 송재림이 특별 게스트로 출연, 재치 있는 입담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그 동안 tvN ‘집밥 백선생’과 JTBC ‘전체 관람가’에 함께 출연했던 김구라는 송재림을 “얼굴은 작지만 마음은 웬만한 대두 못 지 않은 배우”라고 소개했고, 반가워하는 MC와 출연진들에게 송재림은 “배필과 함께 오고 싶었는데 솔로다. 썸녀도 없다”고 아쉬운 반응을 보이며 출연진 중에 ‘장강커플’(장신영·강경준)처럼 연애하고 싶다고 전했다.

이 날 송재림은 본인의 성격이 무뚝뚝한 편인 것 같다고 밝혔지만, 스튜디오 내에서 재치 있는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적재적소에서 유쾌한 입담과 리액션을 선보이는 송재림에 추자현은 “재림 씨 너무 재밌다”며 감탄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또한 송재림은 일명 ‘훈이 킬러’로도 활약했다. 추자현의 패션을 보고 놀리는 서장훈에게 CG로 입혀달라며 역습 했고, 계속해서 서장훈을 향해 센스 있는 농담을 건네는 송재림에게 김구라는 ‘아 역시’라며 감탄했고 ‘훈이 킬러’라는 자막이 더해져 웃음을 자아냈다

더불어 송재림은 커플들의 모습을 보며 따뜻한 멘트도 잊지 않았다. 국빈만찬에 참석하러 가는 추자현·우효광 부부가 꽉 막힌 도로에 불안한 모습을 보였고, 이때 북경 내비게이션 우효광이 빠른 길을 안내하는 모습에 송재림은 “남편분이 듬직하게 안내한다”고 전해 스튜디오 분위기를 훈훈하게 만들기도 했다.

이처럼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 출연한 송재림은 재치 있는 입담, 센스 있는 리액션을 선보이며 스페셜 MC로서의 역할을 톡톡히 해내 안방극장을 더욱 유쾌하게 만들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