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레인즈 주원탁·홍은기 “음악·춤 롤모델 이기광, 곡 받아 영광”
[영상] 레인즈 주원탁·홍은기 “음악·춤 롤모델 이기광, 곡 받아 영광”
  • 승인 2018.01.23 12: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상] 레인즈 주원탁·홍은기 “음악·춤 롤모델 이기광, 곡 받아 영광”

   
   
 

[뉴스인사이드 이현미 기자] 레인즈가 하이라이트 멤버 이기광에게 감사함을 전했다.

23일 오전 서울시 광진구 광장동 예스24 라이브홀에서 레인즈 두 번째 미니 앨범 ‘SHAKE YOU UP’ 쇼케이스가 열린 가운데 레인즈 김성리, 변현민, 서성혁, 이기원, 장대현, 주원탁, 홍은기 등이 참석해 신곡 무대 및 앨범 이야기를 전했다.

이날 홍은기는 “‘줄리엣’ 활동 당시 롤모델로 하이라이트를 언급한 적 있다. 음악적으로나 춤 적으로 존경하는 분이 이기광 선배님이다. 곡을 받았다는 자체가 너무 영광스럽다”라고 말했다.

이어 주원탁은 “처음에 ‘뮤직업’을 데모곡으로 받았었다. 이기광 선배님이 주신 곡인 줄 몰랐다. 선배님의 명성에 누를 끼치지 않도록 열심히 준비했다”라고 밝혔다.

또, 그는 이기광을 향해 “선배님, 영광입니다. 이렇게 인사를 드리게 될 줄 몰랐습니다. 아주 멋지게 표현했습니다. 예쁘게 봐주세요. 나중에 찾아뵙겠습니다. 사랑합니다. 선배님”이라며 영상 편지를 전했다.

두 번째 미니앨범 ‘SHAKE YOU UP’은 서정적인 멜로디와 EDM의 흥겨운 사운드까지 레인즈의 다양한 음악적 스펙트럼을 느낄 수 있는 5곡이 수록되어 있다.

특히 하이라이트 멤버 이기광의 지원사격으로 레인즈의 컴백 활동에 대한 기대를 배가시켰다.

‘타이틀곡 ‘Turn it up’은 소년에서 남자가 된 레인즈의 지치지 않는 에너지를 느낄 수 있는 곡으로 빠른 EDM의 비트가 인상적이며 멤버 이기원이 작사, 작곡에 참여, 장대현과 변현민이 랩 메이킹에 참여했다.

한편, 레인즈는 쇼케이스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돌입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