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웹툰] ‘연애혁명’ 양민지, 정상훈과 풋풋한 데이트…이경우·김우리와 마주치나 (목요웹툰)
[네이버 웹툰] ‘연애혁명’ 양민지, 정상훈과 풋풋한 데이트…이경우·김우리와 마주치나 (목요웹툰)
  • 승인 2018.02.22 09: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1일 네이버 목요웹툰 ‘연애혁명’의 209화가 업데이트 됐다.

연애혁명 209화 ‘그린더스트’ 편은 양민지와 정상훈의 데이트가 그려졌다.

지난 연애혁명 208화에서 양민지는 다이어트에 돌입했지만 음식의 유혹을 떨치지 못했다. 결국 양민지는 친구들의 도시락을 뺏어먹었고 자기 합리화하며 다이어트를 그만뒀다. 가족들에게 다이어트 중단을 선언한 순간 양민지는 정상훈에게 메시지를 받았다.

정상훈은 양민지에게 다이어트에 도움이 될 만한 정보들을 보냈고 양민지는 정상훈의 배려에 미소를 지었다. 양민지는 곧바로 정상훈에게 영화를 보자고 메시지를 보냈다.

다음날 아침 정상훈은 공주영의 집을 찾아가 코디 도움을 받았다. 공주영은 자신의 옷들을 전부 뒤지며 정상훈에게 어울릴 만한 조합을 찾아냈다.

잠시 후 약속 시간이 다가왔고 양민지는 정상훈이 또 옷을 촌스럽게 입고 왔을까봐 걱정했다. 양민지의 우려와 달리 정상훈은 깔끔한 복장으로 왔고 둘은 조금은 어색한 분위기 속에 데이트를 시작했다.

정상훈은 영화를 보기 전 식사를 했고 양민지가 자리를 비운 사이 계산을 했다. 이후에도 정상훈은 양민지에게 호감을 얻기 위해 그녀를 배려하는 모습을 보였다.

연애혁명 209화 말미 정상훈과 양민지는 방탈출 카페에 들어갔고, 같은 시간 근처에서 이경우는 김우리와 쇼핑을 즐기고 있었다.

[뉴스인사이드 정찬혁 기자 / 사진= 네이버 목요 웹툰 ‘연애혁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