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그룹 BLK, ‘믹스나인’ 밍밍 합류로 7인조 변신… 19일 ‘엠카’ 첫 무대
보이그룹 BLK, ‘믹스나인’ 밍밍 합류로 7인조 변신… 19일 ‘엠카’ 첫 무대
  • 승인 2018.04.19 17: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예 보이그룹 BLK(비엘케이)가 7인조 그룹으로 새롭게 출발한다.

19일 소속사 J&B 엔터테인먼트 측은 “BLK가 새 멤버 밍밍의 합류로 기존 6인조에서 7인조로 변신했다”고 밝혔다.

BLK에 새롭게 합류한 밍밍은 훤칠한 신체 비율과 훈훈한 비주얼, 탄탄한 실력까지 보유한 중국국적의 멤버다. 최근 JTBC를 통해 방영된 오디션 예능프로그램 ‘믹스나인’에서 요명명이라는 이름으로 출연해 얼굴을 알렸다.

BLK는 최근 일본에서 진행한 KCON 2018 JAPAN ‘엠카운트다운’ 녹화에서 밍밍까지 합류한 7인조 완전체로 첫 공식 무대를 펼쳤다. 당시 이들이 참석한 컨벤션 행사에는 멤버들을 보기 위해 모인 현지 팬들로 인산인해를 이뤘을 정도로, BLK는 일본에서도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지난해 11월 총 7부작 데뷔 프로젝트의 첫 번째 이야기 INTO BLK PART1. ‘I’를 들고 가요계 데뷔한 BLK는 보는 이들의 시선을 강탈하는 파워풀한 아크로바틱 퍼포먼스를 앞세워 음악팬들에게 강렬한 눈도장을 찍은 바 있다.

특히 데뷔한 지 얼마 되지 않은 신인 보이그룹임에도 폭 넓은 해외 팬덤 구축에 성공하는 등 차세대 한류 K-POP 아이돌로 주목받고 있다.

한편 새 멤버 밍밍이 합류해 7인조로 변신한 BLK의 무대는 19일(오늘) 오후 방송하는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확인할 수 있다.

[뉴스인사이드 최은아 기자 / 사진=J&B 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