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 나의 운세는[오늘의 운세]4월 20일(음력 3월 5일)쥐띠부터 돼지까지 생년월일 띠별 오늘의 운세
금요일 나의 운세는[오늘의 운세]4월 20일(음력 3월 5일)쥐띠부터 돼지까지 생년월일 띠별 오늘의 운세
  • 승인 2018.04.20 0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인사이드 조현민 기자] 4월 20일 띠별 생년월일 오늘의 운세 입니다.

   
▲ 오늘의 운세 띠별 생년월일 / 사진 = 사주닷컴

오늘의 운세 - 쥐띠

1984년생 : 여행을 위해서 주저 없이 진행해도 좋습니다. 남쪽은 좋으나 서쪽은 문제가 많습니다. 가벼운 배낭여행에 길합니다.

1972년생 : 법보다 앞선 것이 상식이며 인간의 정이라는 것을 잊지 마기 바랍니다. 이기고 지는 것 보다는 인간적인 마음을 잃지 않는 다면 승산이 있습니다.

1960년생 : 진행하는 일마다 인정을 받습니다. 주저하지 마시고 기회를 포착하기 바랍니다. 순리에 역행하는 일만 피한다면 승산은 있습니다.

1948년생 : 오늘 하루는 집에서 조용히 보내는 것이 좋을 듯 싶습니다. 찜질 방이나 목욕을 하면서 긴장을 푸는 것이 좋습니다.

1936년생 : 모든 것을 포기하고 오늘은 집에서 피로를 푸는 것이 현명한 처사 입니다. 따뜻한 목욕물 속에서 긴장을 풀어 보도록 하세요.

오늘의 운세 - 소띠

1985년생 : 직장인일 경우 오늘 될 수 있는 대로 계획과 관련된 일들에 대해서는 소극적인 자세로 임하는 것이 좋습니다.

1973년생 : 꼬리에 꼬리를 무는 격이니 이긴다고 하여도 좋지 못한 결과가 초래합니다. 적당한 선에서 상대방에게 화해를 요청한다면 최대한의 손실은 막을 수 있을 것입니다.

1961년생 : 한번 참을 것! 두 번은 못 참나요? 극단으로 치달아 서로에게 더 큰 상처를 입히는 것 보다는 참는 것이 보배입니다.

1949년생 : 음악을 들으면서 정서적으로 안정을 찾기를 바랍니다. 성공과 실패, 인정과 무관심의 사이에서 지쳐있는 당신에게 오늘 하루는 값진 휴식의 날이 되어야 합니다.

1937년생 : 이긴다 하여도 훗일에 원한을 살 만한 일들이 생길 수 있습니다. 변할 수 없는 진리는 결코 변하지 않음을 기억하며 우선순위에 따라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오늘의 운세 - 호랑이띠

1986년생 : 생각지도 않게 갑자기 결혼할 사람이 나타날지 모릅니다. 지금이 결혼에 대해서는 최적의 운이기 때문에 긍정적으로 생각하면 좋습니다.

1974년생 : 금융 관련된 상품으로부터 좋은 소식이 기대됩니다. 이른 아침부터 좋은 소식이 있을 예정이 마음이 가뿐합니다.

1962년생 : 새로운 일을 계획하고 진행하는 것 보다는 기존에 했던 일들이 답이 될 수 있는 오늘 하루입니다.

1950년생 : 언 땅에 북풍 한설이 몰아치니 몹시 위축되고 어려운 시간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마음을 비운다면 한결 좋아집니다.

1938년생 : 사방에서 물량이 쏟아져 나오고 있으니 발 빠르게 움직여 대응해야 할 것입니다. 대량으로 물건을 잡아 두는 것이 유리합니다.

오늘의 운세 - 토끼띠

1987년생 : 기다리던 사람이나 소식이 올 가능성이 아주 희박합니다. 마음을 비우고 다른 일을 찾아보는 것이 현명합니다.

1975년생 : 그 동안에 힘들고 어려웠던 일들이 오늘 빛을 발합니다. 성실하고 꾸준한 만큼 결실을 맺습니다.

1963년생 : 재혼의 상대로는 적절하지 않습니다. 다른 인연이 필요합니다. 상대방과 일찍 정리를 해야 합니다.

1951년생 : 애정어린 목소리가 잔소리로 변합니다. 어쩌면 그렇게 들리는 것일 수도 있습니다. 인내하고 상대방의 요구사항을 들어 주세요.

1939년생 : 잎만 무성한 가지에서 소리만 요란할 뿐! 별 소득 없는 일로 인해 공사가 다망하니 하루가 피곤해 집니다.

오늘의 운세 - 용띠

1988년생 : 문제점들이 사방에서 당신을 힘들게 할 수 있습니다. 도움 받을 만한 사람도 주변에서 찾아 보기 힘들군요.

1976년생 : 재혼이라면 더 이상 걱정 근심 하지 말고 선택 하세요. 결정이 빠를수록 좋습니다. 좋은 인연으로 인생이 바뀔 수 있습니다.

1964년생 : 운명의 시간이 도래하니 망설임이 필요 없습니다. 귀인의 도움도 있겠고 당신의 노력이 결실을 맺을 때가 바로 지금입니다.

1952년생 : 문제들이 해결됩니다. 귀인의 도움으로 인해 그 동안 머리를 아프게 했던 일들이 해결되는 결과를 보게 됩니다.

1940년생 : 가정에 금전운이 상승하여 재물이 들어옵니다. 그러나 질병으로 인해 병원 지출이 예상됩니다.

오늘의 운세 - 뱀띠

1989년생 : 몸과 마음이 가뿐해서 무슨 일이든지 문제 되지 않는 하루가 됩니다. 이런 날은 평소에 계획했던 일들을 소신 것 진행하기에도 적당합니다.

1977년생 : 뜻하지 않았던 손님들의 방문으로 인해 지출이 예상됩니다. 지출의 규모가 크겠으니 각별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1965년생 : 물건을 구입하거나 파는 일에 좋지 않은 변동 수가 일어납니다. 눈 앞에서 원하지 않던 자금이 지출되니 할말이 없이 막막할 뿐입니다.

1953년생 : 자신의 의견을 조금만 양보 한다면 훗날 좋은 결과로 반영될 수 있습니다. 미래를 위한 오늘이 되도록 노력해 보세요.

1941년생 : 거래 상담만 밀려들 뿐 성과는 하나도 없습니다. 기운만 빠질 뿐 사방에 어려운 일들이 산재 되어 있습니다.

오늘의 운세 - 말띠

1990년생 : 집안에 우환이 생길 수 있습니다. 가족들의 건강을 위해서 유념해야 합니다. 금전운은 좋습니다.

1978년생 : 오늘따라 사랑하는 남편이, 아내가 더 든든하게 느껴지는 하루입니다. 가화만사성! 집안이 편안하기 때문일까요? 모든 것이 원만한 하루입니다.

1966년생 : 의사 결정 타이밍을 놓치지 않도록 신중을 다하도록 해야 합니다. 결정할 때와 보류할 시점을 잘 파악해야 합니다.

1954년생 : 시기상조로 인하여 뜻하지 않았던 지출이 예상됩니다. 가급적 외출을 삼가고 집에서 조용히 지내는 것이 유익합니다.

1942년생 : 혈액순환도 좋고 안색도 좋습니다. 심신이 편안한 하루를 보내기에 부족함 없는 날입니다. 즐거운 시간을 만들어 보세요.

 

오늘의 운세 - 양띠

1991년생 : 기다리던 일들에 대한 반가운 소식들이 있습니다. 그 동안 미루었던 일들을 진행해도 좋은 결과가 기대됩니다.

1979년생 : 만남이나 여행 등을 피하고 집에서 자중하면서 피로를 푸는 것이 현명합니다. 아주 중요한 일 외에는 다음으로 미루도록!

1967년생 : 마음을 굳게 먹고 다른 사람의 말에 귀 기울이지 마세요. 상대방은 당신에게 평생 배필! 이혼은 금물!

1955년생 : 모임이나 외출을 삼가고 오늘 하루는 조신하게 지내는 것이 여러 모로 유리합니다. 정리하는 시간을 갖도록 하세요.

1943년생 : 타박상이나 가벼운 외상이 있습니다. 오늘 같은 날은 집에서 독서를 한다든지 음악 감상이나 영화 감상을 하면서 지내는 것이 좋습니다.

오늘의 운세 - 원숭이띠

1992년생 : 지금 만나고 있는 사람과 문제가 생길 수 있습니다. 두사람 사이에 갑작스런 이별수가 있으니 심각하네요.

1980년생 : 그 동안에 힘들고 어려웠던 일들이 오늘 빛을 발합니다. 성실하고 꾸준한 만큼 결실을 맺습니다.

1968년생 : 가까운 산에 오르면서 긴장을 풀기에 아주 길한 날입니다. 남쪽에 있는 산이 좋고 타박상에 유의하세요.

1956년생 : 원하는 목표를 달성하기 어렵습니다. 주위를 관망 해야 함에도 불구하고 큰 실수를 저지르니 경거망동을 피해야 합니다.

1944년생 : 이긴다고 하여도 좋은 것만이 아닙니다. 일의 원인을 나에게 찾는다면 쉽게 마무리 지어질 일들입니다.

오늘의 운세 - 닭띠

1993년생 : 당신이 칼자루를 잡고 있는 형국입니다. 그러나 변동수가 많아 신중을 기하여야 하겠습니다. 당신에게 이로운 결과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1981년생 : 앞뒤로 재고 따지는 일들에 식상이 되고 경쟁하는 사회에서 지친 당신에게 오늘은 귀중한 하루가 됩니다. 충분한 휴식으로 재충전을 기하시기 바랍니다.

1969년생 : 아무리 노력해도 성과가 나타나지 않습니다. 빨리 진퇴를 결정하고 새로운 일을 위해 에너지를 보강하시기 바랍니다.

1957년생 : 재혼이라면 지금 당신 앞에 있는 사람이 바로 당신의 인연 입니다. 지금 재혼을 한다 하더라도 문제없습니다.

1945년생 : 정리하는 마음으로 집안 대청소를 하면서 지내도록 하세요. 오늘의 불안한 변동 수들이 별 탈없이 지나갈 수 있습니다.

오늘의 운세 - 개띠

1994년생 : 전혀 승산이 없는 일을 하고 있습니다. 시작부터가 문제가 있군요! 첫 단추부터 잘못 채워져 있는 격이니 그 동안의 노력이 허사입니다.

1982년생 : 상대방의 입장을 고려하면서 오늘을 지내보세요. 평소에는 앞만 보고 달렸지만, 오늘은 따스한 온기를 옆 사람, 애인, 동료에게 전해 보세요.

1970년생 : 여행이나 외출에 아주 길한 날입니다. 직장에서 동료들과 함께 단합대회라도 떠난다면 좋을 날입니다.

1958년생 : 매매에 있어 시기상조 입니다. 당분간은 관망하면서 주변의 경기를 살펴보는 것이 현명한 처사입니다.

1946년생 : 지금은 위태로운 느낌이 들더라도 무난하게 진행될 것입니다. 계획했던 일들을 추진하기에 적합합니다.

 

오늘의 운세 - 돼지띠

1995년생 : 귀인의 도움으로 어려움을 해결해 나갑니다. 생각보다 빠른 시일 안에 이루고자 하는 것을 이룰 수 있습니다.

1983년생 : 오랜만에 동창을 만나거나 선배를 만나서 즐거운 시간을 만들어 보는 것이 어떨까요? 오늘 좋은 소식이 있습니다.

1971년생 : 상대는 나보다 능력면에서나 재력 면에서 월등한 사람입니다. 승산 할 가망성이 턱없이 부족함을 알아야 합니다.

1959년생 : 무엇보다도 중요한 것이 건강의 문제입니다. 그러나 오늘은 건강상에 아무런 문제가 없이 원만하게 보낼 수 있습니다.

1947년생 : 당신의 모든 운이 침체되어 있습니다. 무슨 일이든지 손실만 더 커질 뿐입니다. 평정 심을 유지하는 것이 최선입니다.

자료 = 사주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