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라기 월드: 폴른 킹덤’ 파이널 예고편 공개…진화 이상의 공룡 출몰
‘쥬라기 월드: 폴른 킹덤’ 파이널 예고편 공개…진화 이상의 공룡 출몰
  • 승인 2018.05.23 09: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8년 여름의 포문을 열 ‘쥬라기 월드: 폴른 킹덤’의 마지막 단서가 될 파이널 예고편이 공개됐다. 

영화 ‘쥬라기 월드: 폴른 킹덤’은 폐쇄된 ‘쥬라기 월드’에 남겨진 공룡들이 화산 폭발로 인해 멸종 위기에 처하고, 존재해선 안 될 진화 그 이상의 위협적 공룡들까지 세상 밖으로 출몰하는 대위기를 그린 지상 최대의 블록버스터. ‘쥬라기 월드: 폴른 킹덤’이 본격적인 개봉 카운트다운에 돌입한 가운데, 파이널 예고편을 공개했다.

공개된 파이널 예고편은 기존에 드러나지 않았던 스토리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오웬(크리스 프랫 분)과 클레어(브라이스 달라스 하워드 분)는 화산 폭발 위기 속 멸종 위기에 처한 공룡들을 구조하지만 공룡을 이용하려는 무리들의 음모가 숨겨져 있음을 알게 된다. 그리고 존재해선 안 될 진화 그 이상의 공룡 인도미누스 랩터 탄생의 바탕엔 벨로시랩터 ‘블루’가 있었음이 드러나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파이널 예고편을 통해 긴장감 넘치는 스토리를 추가 공개한 ‘쥬라기 월드: 폴른 킹덤’은 여전히 카리스마 넘치는 티렉스부터, 인간들을 돕기 위해 나선 블루, 초대형 수중 공룡 모사사우루스까지 만나볼 수 있다. ‘쥬라기 월드’의 진정한 주인공들인 공룡들의 존재감이 시선을 사로잡는 이번 영상에서 “쥬라기 월드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라는 시리즈의 상징 이안 말콤 박사(제프 골드브럼 분)의 한 마디는 곧 다시 만날 공룡의 세계에 대한 벅찬 기대감을 선사한다. 

본격적인 개봉 카운트다운에 돌입한 가운데, 파이널 예고편을 공개하며 기대감을 더욱 증폭시키고 있는 영화 ‘쥬라기 월드: 폴른 킹덤’은 2018년 6월 6일(수) 현충일, 전 세계 최초로 국내 개봉한다. 

[뉴스인사이드 정찬혁 기자/ 사진= UPI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