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CN 편성표] ‘다이하드: 굿 데이 투 다이’ 브루스 윌리스·제이 코트니, 두 배로 강력해진 부자 액션
[OCN 편성표] ‘다이하드: 굿 데이 투 다이’ 브루스 윌리스·제이 코트니, 두 배로 강력해진 부자 액션
  • 승인 2018.08.22 12: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OCN에서 ‘다이하드:굿 데이 투 다이’가 방송된다.

22일 오후 1시 케이블채널 OCN에서 영화 ‘다이하드:굿 데이 투 다이’(감독 존 무어)가 방영된다.

‘다이하드:굿 데이 투 다이’는 2013년 2월 6일 국내개봉작으로 브루스 윌리스(존 맥클레인 역), 제이 코트니(잭 맥클레인 역), 메리 엘리자베스 윈스티드(루시 맥클레인 역) 등이 출연했다.

미국 전체를 누비며 우연찮게 테러를 진압해온 뉴욕 경찰 존 맥클레인. 하나뿐인 아들 잭이 러시아에서 사건에 휘말렸다는 소식을 듣고 난생 처음 해외로 날아간다. 하지만 잭을 만나러 가던 중, 눈앞에서 대형 폭탄 테러가 발생하고, 전쟁터를 방불케 하는 극한 상황 속에 재회한 맥클레인 부자. 게다가 아들 잭은 모스크바에서 작전을 수행 중인 CIA 요원임을 알게 된다. 

   
 

놀라움도 잠시, 도심 곳곳에서는 다시금 무장 테러단의 공격이 이어지고, 고집스럽고 물불 안 가리는 아들로 인해 이번에도 엄청난 사건에 휘말리게 된 존 맥클레인은 마침내 잭과 힘을 합쳐 역대 최악의 테러리스트에 맞서게 된다.

‘다이하드: 굿 데이 투 다이’는 ‘다이하드’(1998) 개봉 이후 전 세계적으로 11억불 이상의 흥행 수익을 올린 다이하드 시리즈의 5번째 이야기다. ‘다이하드: 굿 데이 투 다이’에서는 브루스 윌리스의 건재함과 함께 두 맥클레인 부자가 함께 선보이는 콤비 액션으로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한다. 

한편 ‘다이하드: 굿 데이 투 다이’는 누적 관객수 143만 명을 기록했다. 

[뉴스인사이드 정찬혁 기자/ 사진= 영화 ‘다이하드: 굿 데이 투 다이’ 스틸 및 포스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