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CN 편성표] 이완 맥그리거·나오미 해리스 주연 ‘트레이터’, 낯선 이에게 받은 의문의 메모리 카드
[OCN 편성표] 이완 맥그리거·나오미 해리스 주연 ‘트레이터’, 낯선 이에게 받은 의문의 메모리 카드
  • 승인 2018.10.10 1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화 ‘트레이터’가 OCN에서 방영된다.

10일 오전 11시 10분 케이블채널 OCN에서 영화 ‘트레이터’(감독 수잔나 화이트)가 방영된다.

‘트레이터’는 2017년 8월 3일 개봉작으로 이완 맥그리거(페리 역), 나오미 해리스(게일 역), 스텔란 스카스가드(디마 역) 등이 출연했다.

‘트레이터’에서 스포드 교수 페리(이완 맥그리거 분)와 아내 게일(나오미 해리스 분)은 모로코의 휴양지로 여행을 떠난다. 그곳에서 우연히 만난 러시아 부호 디마(스텔란 스카스가드 분)와 친분을 쌓게 되고 파티에도 초대된다. 페리부부가 영국으로 떠나기 하루 전 의문의 메모리 카드를 건네며 영국 비밀정보국 MI6에 전해달라는 디마. 그는 러시안 마피아의 자금을 관리하는 돈세탁업자지만 새로운 보스가 된 프린스가 자신과 그의 가족을 해치려 한다며 도움을 청한다. 어린 딸들을 가진 디마의 부탁을 거절할 수 없었던 페리는 메모리카드를 공항 내에 반입하려다 들키고 만다. 영국 비밀정보국은 메모리 카드에 담겨있는 정보가 심상치 않음을 간파하고 페리에게 또 다른 거래를 제안한다.

[뉴스인사이드 정진희 기자/ 사진= 영화 ‘트레이터’ 스틸 및 포스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