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벽 속에 숨은 마법시계’ 잭 블랙 한정판 카카오톡 이모티콘, 선착순 무료 증정
‘벽 속에 숨은 마법시계’ 잭 블랙 한정판 카카오톡 이모티콘, 선착순 무료 증정
  • 승인 2018.10.12 09: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월 31일 개봉하는 영화 ‘벽 속에 숨은 마법시계’가 잭 블랙의 잔망미 넘치는 카카오톡 이모티콘 16종을 오늘 오후 2시 공개한다.

행동파 마법사 조나단(잭 블랙 분)과 엘리트 마법사 플로렌스(케이트 블란쳇 분)가 조나단의 조카 루이스(오웬 바카로)와 함께 모든 것이 살아 움직이는 집에서 세상의 운명이 걸린 마법시계를 찾아 나서는 이야기를 그린 이야기를 그린 영화 ‘벽 속에 숨은 마법시계’(감독 일라이 로스)가 잔망미 폭발하는 카카오톡 이모티콘 16종을 출시한다. 이번 이모티콘은 영화 속 다양한 장면들을 비롯해 행동파 마법사 ‘조나단’으로 돌아온 잭 블랙과 그의 조카 라이징 마법사 루이스 역의 오웬 바카로의 다양한 매력을 담고 있어 눈길을 끈다. 먼저 잭 블랙 이모티콘은 다채로운 표정과 실용성 200%의 대사들로 구성된다. 특히, 세상의 미래를 좌우할 의문의 마법시계를 찾는 잭 블랙의 모습과 동시에 “뭐래는거야”, “말잇못”, “10초안에 대답해”, “와우내!” 등 그의 재치 넘치는 표정과 찰떡케미를 만들어내는 문구들이 재미를 더한다. 

여기에 잭 블랙 뿐만 아니라 귀여움과 좌절의 반전 매력을 담아낸 루이스 역의 오웬 바카로의 이모티콘은 “됐어요 안사요”, “O.M.G” 등 간결하면서도 센스 넘치는 대사들로 소장가치를 끌어올리며 관심을 모은다. 또한 할로윈 시즌에 알맞은 영화 속 살아있는 호박 이미지 역시 시선을 강탈할 예정이다. ‘벽 속에 숨은 마법시계’ 이모티콘은 카카오톡 CGV아트하우스 플러스친구를 맺은 예비 관객들을 대상으로 오늘 오후 2시부터 선착순으로 무료 증정된다.

잔망미 넘치는 배우들의 매력을 증폭시키는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출시하며 기대를 높이는 영화 ‘벽 속에 숨은 마법시계’는 10월 31일 개봉한다.

[뉴스인사이드 정찬혁 기자/ 사진= CGV아트하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