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CGV 편성표] 정재영·한지민 주연 영화 ‘플랜맨’, 1분 1초 나노 계획남의 짝사랑
[채널CGV 편성표] 정재영·한지민 주연 영화 ‘플랜맨’, 1분 1초 나노 계획남의 짝사랑
  • 승인 2018.10.16 10: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화 ‘플랜맨’이 채널CGV에서 방영된다.

16일 오후 12시 40분 케이블채널 채널CGV에서 영화 ‘플랜맨’(감독 성시흡)이 방영된다.

‘플랜맨’은 2014년 1월 9일 개봉작으로 정재영(한정석 역), 한지민(유소정 역) 등이 출연했다.

‘플랜맨’에서 예측불가능하고 무질서하며 세균투성이인 이 세상에서 정석(정재영 분)은 모든 일에 알람을 맞추고 계획대로 사는 평화로운 삶을 추구한다. 자신과 똑 닮은 그녀(차예련 분)와 운명적인 짝사랑에 빠진 정석. 그러나 그녀는 정석의 계획적인 면이 싫다며 거절하고, 의사는 충격에 빠진 정석에게 변화를 권유한다. 짝사랑을 포기할 수 없는 정석은 평생 처음으로 ‘무계획적인 삶’을 결심하고, 그녀의 후배 소정(한지민 분)의 도움을 받기로 한다.

자유분방하고 즉흥적인 소정은 하루 만에 정석의 인생을 뒤집어 놓는다. 급기야 출근 8년 7개월 26일 만에 처음으로 지각을 한 정석. 알람 없는 그의 인생은 순식간에 꼬여 가지만, 웬일인지 정석의 주변인들은 환호성을 보낸다. 급기야 소정은 정석에게 상상도 못했던 이상한(?) 제안을 한다.

   
 

영화 ‘플랜맨’은 그 누구보다 완벽한 계획을 갖고 있는 정석이 짝사랑에게 퇴짜를 맞고 본의 아니게 ‘계획 없는 삶’을 ‘계획’하면서 관객들을 웃음 짓게 만든다. 카리스마 강한 캐릭터부터 순수하고 진지한 역할까지 매 작품마다 존재감을 각인시키는 배우 정재영과, 미니시리즈와 사극을 넘나들며 청순 발랄함으로 사랑을 받은 한지민은 영화 ‘플랜맨’에서 처음으로 호흡을 맞췄다.

한편 ‘플랜맨’은 누적 관객수 63만 명을 기록했다.

[뉴스인사이드 정진희 기자/ 사진= 영화 ‘플랜맨’ 스틸 및 포스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