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CGV 편성표] ‘잭 더 자이언트 킬러’, ‘잭과 콩나무’와 아더왕 전설의 결합
[채널CGV 편성표] ‘잭 더 자이언트 킬러’, ‘잭과 콩나무’와 아더왕 전설의 결합
  • 승인 2018.10.16 11: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화 ‘잭 더 자이언트 킬러’가 채널CGV에서 방영된다.

16일 오후 3시 케이블채널 채널CGV에서 영화 ‘잭 더 자이언트 킬러’(감독 브라이언 싱어)가 방영된다.

‘잭 더 자이언트 킬러’는 2013년 2월 28일 개봉작으로 니콜라스 홀트(잭 역), 이완 맥그리거(엘몬트 역), 엘리너 톰린슨(이자벨 공주 역), 스틴래 투치(로드 로더릭 역), 이안 맥쉐인(블람웰 왕 역) 등이 출연했다.

‘잭 더 자이언트 킬러’에서 클로이스트의 시골 농장에서 삼촌과 함께 살고 있는 잭(니콜라스 홀트 분)은 시장에 말을 팔러 갔다가 돈 대신 콩 몇 알을 얻게 된다. 그날 밤 잭의 집으로 세찬 비바람을 피해 낯선 손님 이자벨(엘리너 톰린슨 분)이 찾아온다. 그리고 우연히 잭이 낮에 얻어온 콩이 물에 젖어 하늘로 뻗어 오르면서, 공주 이자벨은 엄청나게 자라는 마법의 콩나무에 휩쓸려 하늘과 땅 사이에 존재하는 무시무시한 거인들의 세상 간투아로 사라지게 된다. 

이 사건을 계기로 인간들의 세계와 무시무시한 거인들의 세계가 연결되고, 오래 전 추방당했던 거인들은 그들이 잃었던 땅을 되찾기 위해 봉기한다. 그리고 잭은 이자벨을 구하고 인간세계를 정복하려는 거인들에 맞서는 거대한 전쟁에 합류하게 되는데.

   
 

‘잭 더 자이언트 킬러’는 예전부터 전해 내려오는 동화 ‘잭과 콩나무’와 영국민화 ‘잭 더 자이언트 킬러’의 단순한 이야기에 아더왕의 전설이 더해지면서 거인과 인간들의 전쟁을 중심으로 한 역동적이면서 사실적인 영화로 만들어졌다. 

한편 ‘잭 더 자이언트 킬러’는 누적 관객수 95만 명을 기록했다.

[뉴스인사이드 정진희 기자/ 사진= 영화 ‘잭 더 자이언트 킬러’ 스틸 및 포스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