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후드’, 메인 예고편·포스터 공개…태런 에저튼의 새로운 ‘로빈 후드’ 시리즈
영화 ‘후드’, 메인 예고편·포스터 공개…태런 에저튼의 새로운 ‘로빈 후드’ 시리즈
  • 승인 2018.10.31 13: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겨울 할리우드 화제작으로 관심을 모으는 ‘후드’가 메인 2차 포스터와 메인 예고편을 공개하며 뜨거운 반응을 이끌고 있다.

태런 에저튼이 선사하는 ‘로빈 후드’ 시리즈의 완벽한 리부트 ‘후드’(감독 오토 바서스트)가 메인 2차 포스터와 메인 예고편을 공개하며 영화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후드’는 허세만 충만했던 스무 살 귀족 청년 로빈(태런 에저튼 분)이 후드를 쓴 동료들과 함께 통쾌하게 세상에 맞서 싸우는 활 액션 블록버스터.

이번에 공개된 메인 2차 포스터는 앞서 공개된 포스터들과는 또 다른 매력으로 개봉을 기다리는 팬들의 마음에 불을 지핀다. 티저와 메인 1차 포스터가 태런 에저튼 표 젊고 현대적인 ‘로빈 후드’의 등장을 알리며 새로운 영웅의 탄생을 기대케 했다면, 이번에 공개된 메인 2차 포스터는 역대급 스케일의 활 액션을 예고하는 비주얼로 호기심을 자극하는 것. 한 손에 활을 쥐고 압도적인 존재감을 내뿜는 로빈 후드(태런 에저튼 분)와 그의 곁에서 스승이자 동료로 함께하고 있는 리틀 존(제이미 폭스 분)의 모습은 강렬한 인상을 전한다. 특히 “활 액션의 신세계를 경험하라”라는 카피와 함께 쏟아져 내리는 ‘화살 비’는 ‘후드’ 속 역동적이고 스펙터클한 활 액션에 대한 궁금증을 한껏 끌어올린다. 여기에 화염을 뚫고 펼쳐지는 마차 체이스의 생동감까지 더해져 ‘후드’의 메인 2차 포스터는 보는 이들의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킨다.

   
 

함께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포스터가 안긴 기대감을 충족시켜줌과 동시에 본편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자극한다. “너는 귀족이었지, 하지만 이제 도둑이 되어야 해”라는 리틀 존의 대사로 시작하는 이번 예고편은 허세만 가득했던 철부지 귀족 청년 로빈이 세상을 뒤바꿀 영웅으로 탄생할 것을 암시하며 흥미를 일깨운다. 곧이어 뉴 히어로 후드가 되기 위한 본격적인 트레이닝을 시작한 로빈의 모습은 기존 히어로 무비에서 많이 봤던 완성형 영웅이 아닌 성장형 영웅의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리틀 존의 가르침으로 일취월장하는 그의 활 솜씨는 어느덧 강력한 파워를 내뿜으며 레전드 영웅 로빈 후드가 완벽하게 재탄생했음을 드러내 반가움을 높인다. 여기에 “뜻이 맞는 자들을 모두 불러 모아” 권력에 맞서겠다는 로빈 후드의 말과 함께 공개되는 팀 후드 멤버들의 모습과 활약은 그들이 보여줄 통쾌한 한방을 예고하며 기대감을 배가시킨다. 또 무자비한 절대 권력자 노팅엄 주 장관(벤 멘델슨 분)과의 치열한 대결은 극의 재미를 한층 더 끌어올리고, 속도감과 박진감 넘치는 활 액션과 마차 추격신들은 보는 내내 손에 땀을 쥐게 해 영화가 선사할 짜릿한 쾌감을 짐작하게 한다.

‘후드’의 메인 예고편을 확인한 관객들은 “세상에 김태런은 활도 잘 쏴 못 하는 게 없어 사기캐야 완벽해”(페이스북 Hyun**) 등 높은 기대감을 쏟아냈다. 또한 ‘후드’의 국내 예고편을 접한 해외 제작진과 관계자들은 국내 예고편을 구매할 수 있는지 문의가 쇄도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메인 2차 포스터와 메인 예고편을 공개하며 활 액션의 신세계를 예고한 ‘후드’는 11월 28일 개봉 예정이다.

[뉴스인사이드 정찬혁 기자/ 사진= ㈜누리픽쳐스]